•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소비자행동론 14-2 게임회사의 고인물 유입 전략을 위한 선호 역전과 선택적 사고

담원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1.29
최종 저작일
2020.11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제안
2. 논의

본문내용

새로운 게임의 광고는 전과는 다른 어떤 점을 강조하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컨텐츠들에 대한 광고가 주를 이룬다. 여기에서는 신규 유저의 유입이 아닌, 고인물들의 유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으니, 전 컨텐츠와의 비교적 광고를 시행해야 한다.

고인물들은 보통 아 이게임 망했어~~라고들 말하지만, 사실 누구보다도 그 게임을 잘 이해하고 있는 이들이다. 그렇기에 새로운 게임에서도 전의 요소와 비견될만한 혹은 더 나을만한 요소들이 있다면 충분히 옮겨갈 수 있는 존재들이라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서는 선호 역전과 그 안의 판단과업적 요소, 그리고 선택적 사고의 요소를 활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선호 역전이란, 프레임, 측정 방법, 판단과업 등에 따라 소비자는 판단의 기준을 다르게 설정하고 똑같은 대상이라고 해도 설정된 기준에 따라 소비자의 선호가 달라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

참고 자료

없음
담원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소비자행동론 14-2 게임회사의 고인물 유입 전략을 위한 선호 역전과 선택적 사고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