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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를 이용해서 로또 추첨기 만들기

PBKI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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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8.03.31
최종 저작일
2023.05
132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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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유니티 3D를 이용해서 로또 추첨기를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사용된 소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목차

1. 유니티3D 환경에서 추첨기 만들기
2. 추첨 준비와 결과 화면 구성
3. Csv 파일 이용하기
4. 광고 시청을 통해 추첨 기회 부여하기
5. 볼 마다 고유 번호 붙이기와 마무리

본문내용

환경
• Unity Personal 2017.3 이상
• 우선은 Windows 기반 build 목표

목표
• 45개의 볼이 무작위로 움직이다가 6개의 볼이 자연적으로 선택되도록 구성

탄성 설정
Bounciness를 수정합니다. 0이면 튀지 않고 1일 때 가장 많이 튑니다.
Friction Combine은 서로 부딪힐 때 마찰계수를 계산 방법을 지정하고, Bounce Combine은 서로 부딪힐 때 반발계 수(튀기는 정도)를 계산 방법을 지정합니다.
Average는 두 오브젝트의 평균값, Multiply는 곱셈, Minimum은 둘 중 작은 값, Maximum은 둘 중 큰 값을 적용시킵니다.
마찰계수는 평균값으로 반발계수는 큰 값을 적용시키겠습니다.

<중 략>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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