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Game 사업
- 최초 등록일
- 2002.11.12
- 최종 저작일
- 20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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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창업 계획 요약서
1. 사업개념
2. 사업성
3. 아이템 설명
Ⅱ. 사업의 개념과 내용
1. 사업의 개념
2. 게임의 내용 및 진행방법 -①
2. 게임의 내용 및 진행방법 -②
⊙ 그림 맞추기와 연계한 퀴즈경주.
3. 쇼핑몰
4. 핵심기술
Ⅲ. 사업목표
1.목표고객
2.상품의 특성
3.아이템의 차별성
4.광고주가 얻을 수 있는 이익
5.수익원천
Ⅳ. 시장분석
1. 시장규모 - ①
⊙ 인터넷 측면
⊙ 광고 시장의 규모와 성장 추세
* 인터넷 광고 시장의 기술적인 진보
1. 시장규모 - ②
⊙ 인터넷 광고 시장의 전망과 경쟁
2. 경쟁자 분석 -①
2. 경쟁자분석 - ②
2. 경쟁자분석 - ③
3. 고객분석 - ①
3. 고객분석 - ②
Ⅴ.촉진전략 및 자금조달계획
1. 촉진전략
Ⅵ. 조직 및 인력확보계획
1. 조직도
2. 인력확보계획
⊙ 인력확보에 대한 한국 안에서의 상황과 자사와의 관계
⊙ 병역특례연구위원회
Ⅶ. 사업의 한계
한계점
Ⅷ. 기업설립절차
1. 기업설립절차
본문내용
Ⅰ. 창업 계획 요약서
창업회사명
대상 분야 : 광고유통
1. 사업개념
가입자 엔터테인먼트요소(게임)와 신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사이버머니로 물품구입도 가능한 사이트를 개발하여 기업에게는 광고료와 상품협찬을, 가입자에게는 즐거움과 정보를 제공하여 전자상거래 실현과 동시에 소비자의 방향을 알 수 있는 피드백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유통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신 개념 사이트
2. 사업성
게임의 특성상 다양한 연령층이 소화할 수 있다. 하지만 연령별로 특화시키기 위해 연령별로 다른 서비스를 제공(가입자의 성향에 맞춘 상품광고)하는 신개념 광고유통업으로서 시장선점의 효과가 매우 크고, 이미 입증된 게임의 시장성으로 인해 많은 이익이 창출될 수 있다. 광고주도 자신의 광고제작대행료와 광고료만 지급하면 자신의 주요 고객층이 게임을 통해 자신의 광고를 인식하는 이점을 누릴 수 있다.
3. 아이템 설명
슬롯머신에서 힌트를 얻었다. 슬롯머신에서 나오는 그림들을 광고로 대체하여 게임을 진행한다. 당사의 규칙에 따라 사이버머니를 지급하고 그 적립으로 쇼핑몰을 통해서 광고주의 물품을 구입할 수 있게 하고, 또 상품권을 우송해주는 사이트이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