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소프트웨어공학]【A+】첨단 소프트웨어 공학 기술

*주*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1.07.15
최종 저작일
2011.07
75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가장좋은 평가를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1970년대 초: 구조적 프로그래밍
구조적 코딩
하향식 프로그래밍
정보 은닉(Parnas)
추상화(Dijkstra)
단계적 세분화(Wirth)
1970년대 중: 설계 방법론
구조적 설계(Yourdon과 Constantine)
JSP 설계 방법(Jackson)
Warnier-Orr 설계 방법
1970년대 말: 분석 방법론
구조적 분석(Demarco, Gane과 Sarson)
SADT(SofTech)

1980년대 초: 자동화 도구 및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PSL/PSA
코드 자동 생성
소프트웨어 공학 도구
객체지향 프로그래밍(Smalltalk, C++)
1980년대 말: 컴퓨터 응용 소프트웨어 공학
분석을 위한 대화식 그래픽 도구
분석, 설계 지원 도구
프로그래밍 환경
통합 소프트웨어 공학 환경
사용자 인터페이스 관리 시스템

1990년대 초: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객체지향 분석, 설계(Booch, OMT, Shaller-Meller, Yourdon, Fusion, Jacobson, ......)
객체지향 분석, 설계 도구
소프트웨어 리엔지니어링
1990년대 중: 객체지향 분산처리
소프트웨어 재사용
설계 패턴
객체 분산 처리 구조(CORBA, OLE/COM, ...)
분산 객체 프로그래밍(JAVA)

2000년대 초
컴포넌트 개발 방법
익스트림 프로그래밍
애스펙트 중심 프로그래밍

2000년 대 중
웹 서비스와 SOA

목적
개발 생산성 높임
빨리 좋은 품질의 소프트웨어 개발 가능
컴포넌트 기반 개발 과정
객체지향 기술 이용
이미 개발된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시스템을 구성
언어, 방법, 도구, 관리 등의 여러 요소를 함께 적용
소프트웨어 개발에 사용하는 블록은 프로그래밍 언어에 제약을 받지 않아야 하며, 규모가 크고 캡슐화된 단위여야 함

참고 자료

없음
*주*
판매자 유형Gol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소프트웨어공학]【A+】첨단 소프트웨어 공학 기술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1:24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