卓佩珊부인은 1번 버스 안에 앉아 있었다. 얼굴에서는 여전히 열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 자신도 어떻게 이런 용기가 있었는지 믿기지 않았다. 도대체 吳瑞書 선생에게 가르침을 청하러 가다니. 하지만 이게 무슨 소용이 있으며, 吳瑞書 선생이 무슨 도움을 주었는가? 또 동창가운데 산부인과를 전공했던 陳아가씨가 했던 말과 같지 않은가? 그녀는 吳선생이 그녀가 다녀간 후 비웃으면서 "할 일도 없으면서 성질만 급한 여편네 같으니." 라고 말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나의 경우라도 아래의 내용에 해당된다면 문의 즉시 구매자료를 환불해드립니다.
1 . 파일오류
2 . 중복자료
3 . 저작권 없음
4 . 설명과 실제내용 불일치 자세히보기
卓佩珊부인은 1번 버스 안에 앉아 있었다. 얼굴에서는 여전히 열을 느낄 수 있었다. 그녀 자신도 어떻게 이런 용기가 있었는지 믿기지 않았다. 도대체 吳瑞書 선생에게 가르침을 청하러 가다니. 하지만 이게 무슨 소용이 있으며, 吳瑞書 선생이 무슨 도움을 주었는가? 또 동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