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의세계 2023년도 1학기 최신 취합 족보(중간, 기말, 퀴즈)
- 최초 등록일
- 2023.07.16
- 최종 저작일
- 2023.07
- 17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4,000원
* 본 문서(hwp)가 작성된 한글 프로그램 버전보다 낮은 한글 프로그램에서 열람할 경우 문서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최신패치가 되어 있는 2010 이상 버전이나 한글뷰어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개글
"e스포츠의세계 2023년도 1학기 최신 취합 족보(중간, 기말, 퀴즈)"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중간고사(4.13)
2. 퀴즈(5.11)
3. 기말고사(6.1)
본문내용
중간고사(4.13) 총 50문제 출제고, 출제 문제가 모아져 (50문제 이상)있음.
Q. 국제e스포츠연맹 초기 창립국이 아닌 국가는?
A. 미국
Q. 최초의 게임대회가 개최된 장소는?
A. 스탠포드 대학교
Q. 공급의 법칙은 []이(가) 상승하면 공급이 증가하고 []이(가) 하락하면 공급이 감소한다.
A. 가격, 가격
Q. 일정한 가격에 재화나 서비스를 판매하려고 하는 욕구는?
A. 공급
Q. 수요법칙을 설명한 것은?
A. 가격이 상승하면 수요가 감소하고 가격이 하락하면 수요가 상승한다.
<중 략>
기말고사(6.1) 총 50문제 출제고, 출제 문제가 모아져 (50문제 이상)있음.
Q. 국제 e스포츠 역량강화를 위한 주요 추진 방침으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
A. 사회성
Q. 우리나라 e스포츠 프로선수 주중 평균 훈련시간은 (2019년 기준)?
A. 11
Q. 게임 제작 및 배급 관련 업무 종사자가 가장 많이 근무하는 직종은 (2019년 기준)?
A. 개발
Q. e스포츠 취미활동으로 가장 이용률이 높은 종목은 (2019년 기준)?
A. 리그 오브 레전드
Q. 국제 올림픽 위원회의 올바른 설립 년도는?
A. 1894년
Q. e스포츠의 무대로 적합하지 않은 공간 형태는?
A. 연출 무대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