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이러닝 시험 자료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기말고사

*희*
최초 등록일
2013.08.26
최종 저작일
2013.03
5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이러닝 시험자료입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압축되어있습니다.
A+ 받았습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컨버전스란 융합을 뜻하는 용어이다. 디지털 기술은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등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는 데이터들을 모두 동일한 디지털 부호로 정보 처리를 함으로써 컨버전스의 시대를 활짝 열었다.
이러한 디지털 기술의 발달에 따라 성격이 서로 다른 기기들이 융합하고 무선망과 유선망, 방송과 통신 등이 융합함으로써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등장하고 이에 따라 새로운 시장이 창출되었다.
또한 새로운 시장의 창출은 산업의 구조에도 변화를 미치고 지금까지는 서로 다른 영역으로 여겨졌던 기업이나 산업 간에도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였다. 그리하여 이종기업간의 새로운 제휴 협력 관계가 활발해지기도 하고 지금까지는 서로 다른 영역의 기업들이 새로운 경쟁 관계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컨버전스는 유비쿼터스적 환경을 더욱 앞당기고 콘텐츠의 중요성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으며 또한 수동적 소비자들을 능동적이고 창조적인 위치로 급부상하게 함으로써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중 략>

현재의 생 을 예측하여 과거에 ℉榕哉 미래영상을 보면 예측된 기술의 방향은 상당부분 지금의 생 과 俳′構 있거나 이미 개발되어 상용화를 추 중 기술임을 알 수 있고, 최 A 제작되어 유포되는 미래영상을 통하여 현재 개발되고 있는 기술이 향후 A 미래에 어떻게 가시화되고 생 문화 속에 접목되는가를 유추해 낼 수가 있다.
최 A 글로벌 IT기업들이 내 놓은 마이크로소프트사의 2019년 미래영상, TAT사의 2014년 미래영상, NTT의 2020년 미래영상 등을 보며 변화되는 A 미래의 문화 생 상은 “창의성(Creativity), 지금(Now)", "여기(Here)", "즉시(Instantly)"라는 키워드로 적용됨을 알 수 있다. 기업들이 제시하는 발 된 뉴미디어 디바이스의 기술은 창의적 상상력과 기획력이 우선이고 기술의 구현은 물리적 문제로 어렵지 않음을 강조하고 있다. 기술은 항상 준비되어있고 A의 상상력보다 빠르게 발 하고 있으며 결국 지금의 시대는 창의적 기획과 상상력이 우선되는 시대로 변화된 것이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3)

*희*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이러닝 시험 자료 문화기술과 사회변동 기말고사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