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개인
판매자 정보
- 학교정보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 직장정보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 자격증
-
판매지수
-
- 판매중 자료수
- 7개
-
- 전체 판매량
- 121개
-
- 최근 3개월 판매량
- 0개
-
- 자료후기 점수
- 평균B
-
- 자료문의 응답률
- -
전체자료 7개
-
-
[패션과 가상공간 캐릭터패션]가상공간 캐릭터 의상에 나타난 미적 특성
-
컴퓨터 문화, 사이버 문화라는 새로운 시대 환경은 정보사회와 필연적인 관계를 맺으면서 하위문화와 가상현실에 의한 새로운 미적 가치전환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미적 가치변화와 함께 인터넷의 폭넓은 사용, 인터..
-
학위논문|
2006.05.29|
80페이지| 10,000원|
조회(1,042)
-
미리보기
-
-
[패션과 캐릭터]온라인 게임 리니지Ⅱ 캐릭터 패션에 나타난 바디이미지 분석
-
1.서론
현대 사회는 급속도로 변화 발전한 철학사상이나 사조들, 특히 과학기술 등이 인간이 상상만 하던 것들을 현실화시키고 이제는 인간이 짐작할 수 있는 한계를 벗어나 무한대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급속한..
-
예체능|
2006.05.28|
17페이지| 2,000원|
조회(662)
-
미리보기
-
-
[패션과 게임 캐릭터]가상공간 게임에 나타난 사이버 캐릭터 의상의 조형성
-
Ⅰ. 서 론
컴퓨터 문화, 사이버 문화라는 새로운 시대 환경은 정보사회와 필연적인 관계를 맺으면서 하위문화와 가상현실에 의한 새로운 미적 가치전환을 제시하고 있다. 이러한 새로운 미적 가치변화와 함께 인터넷의 폭..
-
예체능|
2006.05.28|
14페이지| 2,000원|
조회(860)
-
미리보기
-
-
[패션과 게임 캐릭터]가상공간의 온라인 게임 캐릭터 패션에 표현된 추(醜)
-
예술은 즐거운 형식을 만드는 시도라 할 수 있지만 반드시 미(美)를 의미하지는 않는다. 예술에 표현되어 있는 모든 이상에 ‘미’를 억지로 종속시키고자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우수한 미(美) 가운데 비례 안에 약간..
-
예체능|
2006.05.28|
16페이지| 2,000원|
조회(301)
-
미리보기
-
-
미술사조와 패션
-
패션경향
여성복
남성복
☞ 아르데코 : 기계적이고 기하학적 형태의 전환
☞ 치마 길이 짧음
☞ 실질적이고 기능적인 로 웨이스트
☞ 패드를 넣은 각진 어깨→자연스러운 어깨형의 신사복, 허리가 들어가고 허리..
-
예체능|
2003.10.27|
4페이지| 1,000원|
조회(756)
-
미리보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