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슬기로*
Bronze개인
팔로워0팔로우
소개
등록된 소개글이 없습니다.
전문분야 등록된 전문분야가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직장정보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자격증
  • 입력된 정보가 없습니다.
판매지수
전체자료 4
검색어 입력폼
  • 한글파일 [게임산업] X2Game 의 발전방향
    현대 에 있어서 게임 세계 게임시장은 1998년 1,086억 달러에 이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우리 나라의 게임시장 역시, 2001년 1조원을 넘는 거대시장으로 성장하였으며, 앞으로의 성장가능성 또한 그 무..
    경영/경제| 2002.09.24| 15페이지| 1,000원| 조회(682)
    미리보기
  • 파워포인트파일 [게임산업] X2Game 평가D별로예요
    현대 에 있어서 게임 세계 게임시장은 1998년 1,086억 달러에 이른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우리 나라의 게임시장 역시, 2001년 1조원을 넘는 거대시장으로 성장하였으며, 앞으로의 성장가능성 또한 그 무한함..
    경영/경제| 2002.09.24| 20페이지| 1,000원| 조회(676)
    미리보기
  • 파워포인트파일 [무선통신] 무선인터넷 평가B괜찮아요
    *무선인터넷의 등장 배경 -또다른 연결 수단인 이동통신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접속이 가능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가능 -기존 전자제품 및 장비에 대한 원격 조종이 가능 (Bluetoo..
    경영/경제| 2002.09.04| 30페이지| 1,000원| 조회(428)
    미리보기
  • 한글파일 [무선통신] 무선인터넷 평가B괜찮아요
    인터넷의 대중화로 세상이 변화를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인터넷 접속이라는 모토아래 무선인터넷 시장이 전세계적으로 확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이미 인터넷이 없는 생활은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인터..
    경영/경제| 2002.09.04| 22페이지| 1,000원| 조회(378)
    미리보기
전체보기
받은후기 5
5개 리뷰 평점
  • A+최고예요
    0
  • A좋아요
    0
  • B괜찮아요
    4
  • C아쉬워요
    1
  • D별로예요
    0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