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제 11장 (결과) FSM설계실험 예비보고서.hwp

*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7.11.13
최종 저작일
2006.07
6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2,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제 11장 (결과) FSM설계실험 예비보고서.hwp
입니다.

예비 레포트에 쓰는 베릴로그 설계도 소스가 결과레포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① FSM을 보고 Behavioral model로 verilog HDL을 이용하여 구현하시오.
② FSM을 보고 Behavioral model로 verilog HDL을 이용하여 구현하시오.(velocity)
③ FSM을 보고 Behavioral model로 verilog HDL을 이용하여 구현하시오.(초콜릿머신)
④ 교통신호 제어기 설계의 설명을 참고하여 상태도를 작성하고 Behavioral model로 verilog HDL을 이용하여 구현하시오.

본문내용

module chocolate_machine (reset, m, c, change);
input [1:0] m;
input reset;
output c, change;
reg c, change;
reg total;

always@ (reset) begin
if (reset == 1`b1)
m = 0;
end
always@ (m or c or total, change)
case(total)
0 : begin
if (m == 2`b00)
c = 1`b0;
total = 0
else if (m == 2`b01)
c = 1`b0;
total = 50;
else if (m == 2`b10)
c = 1`b0;
total = 100;
end
50 : begin
if (m == 2`b00)
c = 1`b0;
total = 50;
else if (m == 2`b01)
c = 1`b0;
total = 100;
else if (m == 2`b10)
c = 1`b1;
total = 150;
end
100 : begin
if (m == 2`b00)
c = 1`b0;
total = 0;
else if (m == 2`b01)
c = 1`b1;
total = 150;
else if (m == 2`b10)
c = 1`b1;
total = 200;
end

150 : begin
c = 1`b1, total = 0;
end
200 : begin
c = 1`b1, change = 1`b1;
end
endcase
end
endmodule

참고 자료

없음
*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제 11장 (결과) FSM설계실험 예비보고서.hwp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