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오픈지엘 맵핑 기능을 이용한 섯다 게임 구현
- 최초 등록일
- 2007.07.16
- 최종 저작일
- 2007.01
- 압축파일
- 가격 2,000원
소개글
OpenGL Libary 가 있어야 하며(GLUT package)
MFC 6.0 환경이다
게임이 시작하기 전에.. 노래가 나오고..
먼저 컴맨드 창이 뜹니다. 여기서 1번을 누르고 게임을 시작하면은..
돈을 입력받게 됩니다. 그리고.. 배팅 금액을 입력 받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배팅 금액이 다 소모 될때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는 오픈지엘 창이.. 뜹니다.
그리고.. 섯다 룰에 의해서 A/B 의 승패를 메시지 박스를 통해서
출력하여습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c++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맵핑이닷.cpp
맵핑이닷.dsp
맵핑이닷.dsw
맵핑이닷.ncb
맵핑이닷.opt
맵핑이닷.plg
data/board.bmp
data/choi.bmp
data/dog.bmp
data/sky.bmp
data/steel.bmp
data/Thumbs.db
data/wood1.bmp
data/wood2.bmp
data/wood3.bmp
data/wood4.bmp
Debug/vc60.idb
Debug/vc60.pdb
Debug/맵핑이닷.exe
Debug/맵핑이닷.ilk
Debug/맵핑이닷.obj
Debug/맵핑이닷.pch
Debug/맵핑이닷.pdb
image/1.bmp
image/10(2).bmp
image/10.bmp
image/11.bmp
image/13.bmp
image/18.bmp
image/2(1).bmp
image/2.bmp
image/3.bmp
image/4(2).bmp
image/4.bmp
image/5(2).bmp
image/5.bmp
image/6(2).bmp
image/6.bmp
image/7(2).bmp
image/7.bmp
image/8.bmp
image/9(2).bmp
image/9.bmp
image/sky.bmp
image/Thumbs.db
image/빈패.bmp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