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경영경제]전자상거래 기획 <사례:넥슨>

*희*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7.07.12
최종 저작일
2007.01
15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5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넥슨을 사례로 전자상거래 기획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l. E – Business
ll. 컨텐츠 제작업체
lll. 국내사례 : 넥슨
lV. 결론 및 전망

본문내용

E – Business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에 정보기술과 인터넷 기술을 사용하는 것
- 전통적 방식을 향상, 대체하기 위해 인터넷 또는 정보통신 기술을 적용하는 것.
-정보의 전략적 사용을 통해 조직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것.
-기업의 모든 활동들이 컴퓨터를 활용한 네트워크 상에서실행되는 것.
컨텐츠 제작업체
음악, 게임, 그래픽, 비디오/동영상 및 텍스트
(기사, 뉴스 및 기타 종류의 정보)와 같은 작품을
제작하는 업체

참고 자료

없음

이 자료와 함께 구매한 자료

*희*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경영경제]전자상거래 기획 &lt;사례:넥슨&gt;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