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사범대학]천사&악마게임기법 학습지도안

*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5.10.18
최종 저작일
2005.10
9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천사악마게임을 적용한 학습지도안입니다.

목차

Ⅰ. 단원학습계획
1. 단원명
2. 단원의 개관
3. 단원의 목표
4. 지도상의 유의점

Ⅱ. 본시 학습 계획
1. 학습제
2. 본시 학습지도안
3. 판서계획
4. 평가계획(형성평가)

Ⅲ. 교재 연구
1. 교재
2. 연구 내용

* 참고 도서

본문내용

Ⅰ. 단원학습계획

1. 단원명

Ⅰ. 우리의 생활을 바꾼 컴퓨터
1. 우리와 함께하는 컴퓨터
(1) 정보란
(2) 21세기는 정보사회
(3)변화하는 우리 사회
(4) 정보 사회에서의 올바른 윤리
2. 컴퓨터 들여다 보기
3. 디지털 중심의 컴퓨터

2. 단원의 개관

(1) 단원의 설정 이유
이 단원은 학생들의 올바른 정보 윤리 가치관을 확립하고, 인터넷을 사용할 때 지켜야 할 예의범절을 기르고자 함이다.

참고 자료

없음
*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사범대학]천사&악마게임기법 학습지도안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