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캠퍼스북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영상] 구도, 삼점조명,이미지너리 라인

*혜*
최초 등록일
2004.04.06
최종 저작일
2004.04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허접하지만 잘쓰세요~^^

목차

구도
3점조명(기본조명)
180°라인(이미지너리 라인)
삼등분법칙
조명

본문내용

구도

◎수평앵글: 가장널리사용되는 구도로 화면에 안정감을 줌. 인물 촬영시렌즈의 높이는 피사체의 눈높이에 맞추어야함. 풍경이나 사물 촬영시에도 사람의 눈높이에 초점을 맞춤. 모든 사물은 사람의 주관적인 시선을 거치게 되므로 안정된 영상을 얻으려면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규칙을 따라야함.

◎하이앵글: 높은 곳에서 아래로 향하는 앵글로서 이야기의 전개를 한눈에 볼수 있음. 인물 촬영시 1인칭과 2인칭의 차이는 대조적으로 표현. 1인칭은 상실감과 절망, 패배를 나타내며, 2인칭은 인간의 외소함을 나타냄

◎로우앵글:로우앵글은 하이앵글과 반대되는 곳을 향한 앵글로서 느낌도 완전한 대조를 이룸.자연을 대상으로 할 경우는 밝고 명쾌하며 희망적인 느낌을 주며, 인물일 경우는 크고 강인하며 우월적이고도 카리스마적인 느낌을 줌

◎경사 앵글: 카메라를 기울인 상태로 피사체를 촬영. 조화를 깬 화면이므로 불안감이나 불운한 기운 등 극한 긴장감을 조성하기 위해 사용.(최근에는 정적인 구도에 대한 지루함 때문에 신선한 관심을 끌기위해 사용하기도 함)

참고 자료

없음
*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영상] 구도, 삼점조명,이미지너리 라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