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GUI 영화예매 프로젝트
- 최초 등록일
- 2021.09.07
- 최종 저작일
- 2020.11
- 14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1,000원
소개글
"파이썬 GUI 영화예매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서 그냥 이렇게 만들었다로만 봐주세요.
목차
1. 프로젝트 내용
2. 기획서 등 자료 이미지
3. 결과 화면 이미지
본문내용
프로젝트 내용
영화 예매 프로그램
개발 동기
파이썬 GUI를 배우면서 내가 이 과목을 마무리할 프로젝트는 과연 무엇일까 하는 의문에서 시작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내가 할 수 있고 배운 것들을 토대로 만들었습니다.
프로젝트 설명
영화 예매를 하기 위해 영화 선택, 인원 선택, 좌석 선택 그리고 마무리로 영화 예매율을 표로 나타냈습니다.
개발 기간
2020년 11월 20일~2020년 11월 22일(2일)
개발 인원
기획 및 프로그래밍 1명
담당 업무
프로그램 기획 및 프로그래밍
담당 업무 내용
전체적인 틀을 만든 후 기획했고 부분별로 만들어서 프로그래밍했습니다.
플랫폼/사용언어/사용 툴
-플랫폼: PC
-사용언어: PYTHON
-사용 툴: Spyder(anaconda3)
< 중 략 >
from tkinter import *
from tkinter import messagebox
from matplotlib.backends.backend_tkagg import FigureCanvasTkAgg
from matplotlib.figure import Figure
import matplotlib.font_manager as fm
import numpy as np
import matplotlib.pyplot as plot
font_location='/Windows/Fonts/KCCDodamdodam.ttf'
font_name = fm.FontProperties(fname=font_location,).get_name()
plot.rc('font',family=font_name)
fig = plot.figure()
window=Tk()
window.geometry('300x200-600+200')
window.title('영화 예매')
def quit_1():
window.destroy()
def num():
ww=Tk()
def quit_3():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