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제대로번역한 Reading for Today4 Concepts Chap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Chaak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2.09
최종 저작일
2021.02
7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제대로 번역한 Reading for Today4 Concepts Chap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비디오 게임을 통한 학습: 사실인가 허구인가?) 의 완벽 번역본입니다.

5th Edition, 2018년 3월 개정판입니다.

번역기를 돌린 듯 대충 번역한 자료들은 문장의 전체적인 맥락을 이해하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버드 비즈니스 케이스, Longman Academic Reading Series, Reading Explorer, Skills for success, Northstar 등 제가 전문 번역한 여러 번역 자료들의 평가를 확인하시면 자료의 품질을 짐작하실 겁니다.
타자료들에 비해 가격은 약간 비쌀지 모르지만 믿고 구매하셔도 후회없으실 겁니다.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목차

1. The First Perspective: Gaming to Learn -Do educational computer and video games lead to real learning gains? 첫 번째 관점: 학습을 위한 게임하기 -교육적 컴퓨터 및 비디오 게임이 실질적인 학습적 이득으로 이어지는가?
2. The Second Perspective: Review finds video game play may provide learning, health, and social benefits 두 번째 관점: 검토 결과, 비디오 게임 놀이가 학습, 건강, 그리고 사회적 이득을 제공할 수도 있다

본문내용

UNIT 1. Living in Society

Chap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비디오 게임을 통한 학습: 사실인가 허구인가?

Video games are a major part of children's lives today, and they spend hours playing them. However, parents and teachers alike question the educational value of video games at home and in the classroom.

비디오 게임은 오늘날 아이들의 생활에서 주요한 일부이며, 아이들은 그것을 갖고 놀면서 몇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부모와 교사들은 똑같이 가정과 교실에서의 비디오 게임의 교육적 가치에 의문을 갖고 있다.

Even more importantly, can playing video games, specifically violent ones, actually be harmful to children? This chapter presents two articles with different perspectives on the topic.

훨씬 더 중요한 것은, 비디오 게임, 특히 폭력적인 게임들이 실제로 아이들에게 해로울까? 이번 장에서는 이 주제에 관한 서로 다른 관점을 가진 두 글을 보여준다.

The First Perspective: Gaming to Learn
Do educational computer and video games lead to real learning gains?
첫 번째 관점: 학습을 위한 게임하기
교육적 컴퓨터 및 비디오 게임이 실질적인 학습적 이득으로 이어지는가?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

Chaak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소개
안녕하세요~ 저가의 많은 양의 자료보다는, 시간이 좀더 걸리더라도 완성도가 높은 자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많은 응원이 큰 힘이 되고 있어요~*^^*
전문분야
경영/경제, 인문/어학
판매자 정보
학교정보
비공개
직장정보
비공개
자격증
  • 비공개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제대로번역한 Reading for Today4 Concepts Chap 1. Learning through Video Games, Fact or Fiction?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