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소프트웨어공학에센셜 3장 주관식 문제 연습문제

*노*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11.02
최종 저작일
2020.10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소프트웨어공학에센셜 3장 주관식 문제 연습문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2. 소프트웨어 시스템 개발 패러다임 4가지를 설명하라.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4가지 개발방법론에는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기법으로 한 다계가 끝나면 문서를 동결처리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하향식 접근방법의 폭포수모델, 고객의 요구에 따라 시제품을 만들어 평가, 보완하며 개발에 응하는 방식의 원형 패러다임, 요구사항 분석 & 계획 수립 -> 초기위험분석 -> 첫 시제품 -> 고객평가 -> 고객의 평가 반영 이 과정을 계속 반복하는 방식의 나선형 패러다임, 프로그램이 요구사항 문장을 하나하나 읽어 그것을 해석하여 메소드, 클래스 등 동작하도록 만들어 주는 방식의 4세대 기법 등이 있다.

참고 자료

없음
*노*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소프트웨어공학에센셜 3장 주관식 문제 연습문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