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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 서바이벌 게임 기획서

*준*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0.06.14
최종 저작일
2020.05
5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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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AR 서바이벌 게임 기획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기획 목적

2. 기획 배경
2.1. 목표
2.2. 이유
2.3. 시장성
2.4. 기획 개요

3. 기획 내용
3.1. 게임 세부사항
3.2. 사업 기반 요소
3.3. 사업 운영
3.4. 손익분기점

본문내용

1. 기획 목적
* 최근 뜨고 있는 기술인 실감미디어(AR)를 이용하여 다른 업체들보다 우월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함
* 최종적으로는 국내 시장 성장과 점유율의 상승이 목적

2. 기획 배경
2.1. 목표
A. AR 기술을 통해 서바이벌 게임 자체의 변화로 틈새시장 공략
AR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 서바이벌 게임에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실감나는 몰입감을 제공핛 수 있다는 점입니다.
FPS게임의 특성상 몰입감은 굉장히 중요한 부붂으로 각종 시각적 효과로 줄 수 있는 현실감이 몰입감을 배로 증가시켜줄 것입니다.

2.2. 이유
A. 왜 AR 인가?
자유롭게 움직읷 수 있다는 점 때문입니다. 다른 VR 등의 방식으로는 구현하기 힘든 모든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B. 법적 규제
총포관리법 규제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제 총알을 젂혀 사용하지 않는 방식을 사용함으로
규제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 있습니다.

2.3. 시장성
A. 국내 시장
* 1000억 ~ 5000억 사이로 추정
* 200만 명의 동호회 회원 보유, 이 중 50만 명은 마니아 층
– 출처 : 시사1 / 서울 도심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즐기자
http://www.sisaone.kr/news/articleView.html?idxno=7807

참고 자료

없음
*준*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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