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론 과제 - 관광상품 만들기
- 최초 등록일
- 2020.04.26
- 최종 저작일
- 2017.04
- 54페이지/ MS 파워포인트
- 가격 1,500원
소개글
관광상품론 시간에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과제로
A+를 받았던 과제입니다.
목차
1. MOTIVE
2. INTRODUCE
3. PRICE
4. MARKETING
5. EFFECT
본문내용
가치와 경험 중시 2030세대의 높은 여행 참여율 / 비용에 관한 기존의 이미지 탈피
↓
일상에 지친 2030세대를 공략한 가치,체험형 관광 & 색다른 경험과 비용의 합리성 모두 잡은 관광상품
<중 략>
* 자사 상품의 특별한 체험
- 보물지도를 활용해 필요한 물품 조달
- 사냥 포인트와 식수의 위치
비박 장소와 폐허의 위치 등을 표시
- 지도를 보고 동굴이나 숲을 탐사
- 실제 모험을 하는 듯한 느낌 강조
참고 자료
https://kr.pinterest.com/
만재도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366888&memberNo=183223&vType=VERTICAL
http://blog.naver.com/hwas3/140117020611
http://blog.naver.com/1004_shinan/220942641762
가파도
http://blog.naver.com/cheheeah/140211455016
나오시마
http://blog.naver.com/nv_design/220885931264
관광행태 변화
http://blog.daum.net/korn2005/276
무인화되는 섬들(뉴스기사)
http://news.donga.com/3/all/20170425/84050773/1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7/04/27/20170427001483.html?OutUrl=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