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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ilog UpDown Game 프로젝트 결과 보고서

abve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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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0.04.23
최종 저작일
201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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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Verilog UpDown Game 프로젝트 결과 보고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 주제 및 목표
2. 설계 방식
3. 코드
4. 실행 결과
5. 토의

본문내용

1. 주제 및 목표
① 비교 연산과 RAM을 이용하여 UP/DOWN 게임 설계한다.
② UP/DOWN GAME 이란 Player1이 입력한 숫자(정답)를 Player2가 맞추는 게임이다.

2. 설계 방식
① DIP Switch1은 Player1의 십의 자리, DIP Switch2는 Player1의 일의 자리, DIP Switch3은 Player2의 십의 자리, DIP Switch4는 Player2의 일의 자리이다. DIP Switch5,6은 각각 Player1,2의 리셋 버튼이다.
② DIP Switch로 자리값을 지정한 후, Push Button으로 값을 입력한다.
③ RAM1에 Player1의 정답, RAM2에 Player2의 답을 저장한다.
④ Player2의 답이 정답보다 크면 UP, 작으면 DOWN, 맞으면 SUCCESS를 LCD로 출력한다.
⑤ 1Digit-Segment 에 입력되고 있는 값이 출력되도록 설계한다.

3. 코드
module game(rst1, rst2, resetn, clk, LCD_E,LCD_RS,LCD_RW,LCD_DATA, key, player1, player2, seg_data);

input resetn,clk;
output LCD_E,LCD_RS,LCD_RW;
output [7:0]LCD_DATA;

wire LCD_E;
reg LCD_RS,LCD_RW;
reg[7:0] LCD_DATA;
reg[2:0] state;

parameter delay=3'b000, function_set=3'b001,
entry_mode=3'b010,disp_onoff=3'b011,
line1=3'b100,line2=3'b101,
delay_t=3'b110,clear_disp=3'b111;

integer CNT;

input[1:0] player1;
input[1:0] player2;
input rst1, rst2;
input [9:0] key;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2)

abve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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