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투자 메모
- 최초 등록일
- 2019.12.27
- 최종 저작일
- 2019.12
- 3페이지/ MS 워드
- 가격 1,500원
소개글
스크린 골프 투자 메모 입니다
목차
1. 산업 분석
1.1. 스크린 스포츠 시장
1.2. 스크린 골프 시장
1.3. 골프 시뮬레이션
1.4. 산업 특징
2. 업체 분석
2.1. 경쟁
2.2. 골프존
2.3. 카카오 VX
3. 투자 타당성
3.1. 투자 타당성
3.2. 골프존 투자 타당성
3.2. 사후 확인 사항
본문내용
1. 산업 분석
1.1. 스크린 스포츠 시장
- 07년 1천억 수준에서 10년 도안 50배 규모 성장
- 골프, 야구, 볼링, 테니스, 사격, 양궁, 낚시 등
- 저렴한 시설비와 게임 종류의 다양성 증대
1.2. 스크린 골프 시장
- 주 52시간 시행으로 인한 indoor 스포츠, 5G 혁명의 콘텐츠로 VR 게임 관심
. 골프 활동 인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장소가 스크린 골프임
- 한국 골프시장 규모: 12조
. 스크린 골프 시장은 1조원 수준. 실외 연습장 6천억, 실내 연습장 1천억원
. 골프 인구
세계 골프 인구는 5,800만명
국내 골프 인구는 386만명
스크린 골프 인구는 350만명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