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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utwindow 를 사용한 3D 로켓발사 게임입니다. (발사 곡률 계산, 가속도, 낙하시 낙하산 그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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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19.12.24
최종 저작일
20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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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3. 지정된 낙하지점에서 낙하산이 펴집니다.
- Hemisphere drawing

4. 지상에 도착시 메세지창이 출력하면서 다시 초기화 됩니다.
- 1번부터 반복 가능


추가 키 이벤트 : W 키를 누르면 도형이 line 형태로 나옵니다.
L 키를 누르면 Light 효과 off, off 시 폴리곤에 난수색상 적용


기본 window size 는 1024, 768 로 되있으며, glutIdleFunc 반복적으로 화면이 갱신 됩니다.
코드는 openGL을 배우기 시작하시거나, 정리하시기에는 군더더기 없는 소스코드입니다.

모든 소스에는 한글 주석이 달려있어서 보시기에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도형그리는 로직 : glut 를 이용하지않고 직접 그렸습니다. 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개발환경 : Visual Studio 2017 32비트(x86) 빌드하셔야합니다.
OpenGL 관련 lib 가 32비트이기 때문입니다.


*** 혹시 VS 2015 로 하실 경우에는 속성 -> 일반 -> 플랫폼 도구 집합 에서 현재 버젼으로 세팅 하시길 바랍니다.
*** 그래도 SDK 버젼 오류가 뜨면 속성 -> 일반 -> 대상 플랫폼 버전에서 본인 버젼을 선택하고 빌드하시면 정상 동작합니다.

잘만들었으니 가져가셔서 많은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컴파일 실행환경

Visual Studio 2017(상관없음), C/C++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Tutorial.sln
Tutorial/glew32.lib
Tutorial/glext.h
Tutorial/GLU.H
Tutorial/glut.h
Tutorial/glut32.dll
Tutorial/glut32.lib
Tutorial/pch.cpp
Tutorial/pch.h
Tutorial/Tutorial.cpp
Tutorial/Tutorial.vcxproj
Tutorial/Tutorial.vcxproj.filters
Tutorial/Tutorial.vcxproj.user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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