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게임산업에 대하여 / 게임시장규모 / 콘솔게임의 가치 / 게임의 변천사

RealRoyo
최초 등록일
2019.12.08
최종 저작일
2015.04
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게임산업에 대하여 / 게임시장규모 / 콘솔게임의 가치 / 게임의 변천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2013년 콘텐츠 산업 수출 5조 4천억 원 중 게임 산업이 차지한 비중이 3조 원 가량이라고 한다. 최근 모바일 기기와 어플리케이션 시장의 발달로 연령대의 제한이 없어지고 진입 장벽도 낮아져, 게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도 많이 줄어들고, 사회 주변에서 게임 산업의 미래성을 인정하는 분위기가 흐르고 있다. 특히 모바일 시장의 발달은 게임 광고가 지상파 방송에서도 자연스럽게 등장 할 수 있는 기류를 만들었다. 한 때 사행성과 중독의 상징으로, 규제의 대상이었던 게임이 이제는 하나의 대중문화로 자리 잡게 되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게임 시장은 성장세가 감소하거나, 오히려 하락세를 겪고 있는 다른 산업들과 달리, 큰 성장을 이룩하는 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한 모바일 시장의 급성장 역시 이런 게임 시장의 성장에 큰 몫을 하며, 계속해서 발전 궤도를 달리고 있다. 휴대기기의 성능발전 뿐만 아니라,......<중 략>

참고 자료

없음
RealRoyo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파워포인트파일 핵심역량 기반 다각화 Case Study 닌텐도를 통해서 본 다각화 39페이지
    대대적인 성공 20 년간 닌텐도 수익변천사 다각화란 ? ... 손익계산서는 흑자 유지 가정용콘솔사업이 부진할 때 , 휴대용게임산업이 ... 손익계산서는 흑자 유지 가정용콘솔사업이 부진할 때 , 휴대용게임산업
  • 파워포인트파일 KAIST MBA의 닌텐도의 역사와 전략, 혁신 자료 10페이지
    주요 제품별 변천사 패밀리 컴퓨터 (1983) - 두개의 컨트롤러가 달려있음 ... But 닌텐도는 하드웨어 산업에 대한 자부심과 , 직접 플랫폼을 유통할 수 ... 닌텐도 STP Nintendo’s Brand STP Segmentation 콘솔시장
  • 한글파일 [경영경제]일본의 경제와 산업 구조 7페이지
    연간 30%이상의 고성장을 기록중이며, 현재 140조원 규모게임시장의 ... Playstation2, PSP, 닌텐도의 Gamecube, NDS 등의 비디오게임콘솔의 ... 구조의 2, 3차 산업으로의 발전 이에 대해 2차산업과 3차산업의 취업인구는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게임산업에 대하여 / 게임시장규모 / 콘솔게임의 가치 / 게임의 변천사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