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컴퓨터 그래픽스 설계 13주차 과제
- 최초 등록일
- 2018.09.29
- 최종 저작일
- 20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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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2017년 컴퓨터 그래픽스 설계 수업에 제출했던 과제들과 기말 프로젝트입니다. 코드와 코드분석이 모두 있고, 분석 및 고찰도 아주 상세하게 써서 수업때 A를 받은 자료들 입니다.
목차
1. 코드 내용
2. 실행 화면
3. 분석 및 고찰
본문내용
1) 코드 내용
#include <gl/glut.h>
#include <stdio.h>
#include <windows.h>
#include <math.h>
#include "GLAUX.h"
float g_pPosition[6] = { 0.0f, 144.0f, -100.0f, -100.0f, 100.0f, -100.0f };
int g_nX, g_nY;
int g_nSelect = 0;
int matrix = 1;
int g_nGLWidth = 500, g_nGLHeight = 500;
GLUquadricObj *m_pQuadric; // 객체 선언
< 중 략 >
3. 분석 및 고찰
이번 과제에서는 Picking이라는 함수를 만들어 배경을 설정하고 마우스 선택에 따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물체를 만드는 실습을 하였다. Picking 함수에서는 선택버퍼를 저장할 수 있는 배열을 만든 후에 glSelectBuffer에 hit record를 저장할 공간을 지정해두고 렌더링 모드를 선택 모드로 설정하여 glLoadName을 리턴해주었다.
참고 자료
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Lab13_12151560_박주연.hwp
과제13.c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