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국제마케팅레포트

슈슈레포트
최초 등록일
2018.08.26
최종 저작일
2012.05
5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서론

2. 본론
1)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2) 펩시와 코카콜라
3) 안드로이드와 ios
4) 할리데이비슨 혼다
5) 홀리스터 갭

3.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제품이란 무엇일까, 제품은 고객이 얻기를 바라는 유형적, 무형적 편익의 꾸러미이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제품 또는 서비스와 같은 것을 고른다. 같은 핵심편익을 가지고 있는 경쟁제품이 어떠한 요소를 가지고 차별화가 되는 가에 대하여 몇 가지 제품과 브랜드를 예로 들어서 서술해보도록 하겠다.

2. 본론
1)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은 게임기이다. 소비자들은 게임기라는 핵심편익을 얻기 위해 제품을 선택한다. 현재 상황을 살펴보면 닌텐도는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고, 플레이스테이션은 현재 소니의 몰락과 함께 추락했다. 두 제품이 같은 핵심편익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떤 식으로 소비자에게 선택을 받았는가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다.
2008년 글로벌 경제 위기 이후 게임 산업도 타격을 입었으나, 닌텐도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 왔다. 플레이스테이션의 판매량을 압도하는 닌텐도의 힘은 무엇일까. 닌텐도는 조작이 쉽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 플레이스테이션은 좀 더 게임 마니아를 위해 개발되었다.

참고 자료

없음
슈슈레포트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국제마케팅레포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