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현대정보사회와윤리 기말레포트 (1부 아이덴티티혁명 5.가상현실)

*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6.02.14
최종 저작일
2012.06
4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핵심내용 요약
2. 우리 사회에 미치는 긍정적/부정적 파급 효과 제시
3. 부정적 파급 효과의 치유책에 대한 방안을 논의

본문내용

1] 핵심내용 요약
현재 가상면접은 보편화되는 추세이며 세컨드라이프 같은 온라인 3D세계를 이용한 면접을 시도하고 있다. 가상면접은 고용주와 지원자 모두에게 여러 이점을 가져다준다. 가장 잘 알려진 3D 가상환경 사이트인 세컨드라이프는 2003년 출범했으며 2006년 IBM 같은 주요 기업이 세컨드라이프를 회의 장소로 이용하고 홍보하면서 글로벌 브랜드가 되었다. 사실 세컨드라이프는 문학적 영감에서 출발했지만 상업적, 예술적 쇼 케이스로 성공한 것은 분명하다.
가상현실은 드넓은 쇼핑센터로써 가치를 현금화할 수 있는 가상경제는 성장하는 추세이며 온라인 가상세계에 대한 예측은 긍정적이다. 가상세계에서 실제 제품을 마케팅하는 것과 가상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다르다. 가상 사이트는 이제 2진법의 비트를 다량으로 파는 형태이며 거래되는 디지털 자금은 현금으로 전환될 수 있다. 사람들은 디지털 선물을 사거나 주는 행위를 하는데 디지털 선물이 덜 수고롭고 실제선물보다 여러 가지로 편리한 이유로 이는 한계효용 이론으로 이해할 수 있다.

참고 자료

소셜 네트워크 e혁명/매튜 프레이져 수미트라 두타 지음/최경은 옮김/행간
*태*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현대정보사회와윤리 기말레포트 (1부 아이덴티티혁명 5.가상현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