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실버PC XX브랜드 광고 계획서

*규*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14.10.05
최종 저작일
2014.09
2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사업 초기에는 고령층 중 인터넷 사용자 및 고령층 부모를 두고 있는 30~40대 중산층을 Target으로 하고, 향후 고령화 진전 및 고령층에의 보급 확대 등을 고려하여 Target을 점진적으로 확장함
1.실버 타겟에게 적합한 명확하고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켜 브랜드파워를 강화해야 함

2.교육 서비스와 인터넷 싸이트를 연결시켜 정보제공 및 교류 커뮤니티등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여 실질적인 판매확산을 이뤄야 함

목차

1. 연령대별 인구구조 변화추이
2. 고령화로 인해 초래될 사회변화
3. 새로운 실버계층의 출현
4. 실버 산업 성장전망
5. 실버계층 특성 요약 - 세대구성
6. 실버계층 특성 요약 – 소득 및 소비
7. Technology
8. 실버계층 특성 요약 – PC 보유율
9. 환경분석 – Government (B TO B 시장의 가장큰 구매자 정부)
10. 실버계층 특성 요약 – PC 이용률
11. 실버계층 특성 요약 – PC 이용용도
12. Target Segment
13. 해결과제 및 전략수립시 고려사항
14. 전략 방안 개요도
15. 브랜드아이덴티티 전략
16. 브랜드 핵심아이덴티티와 에센스
17. 브랜드포지션과 실행 프로그램
18. 웹(web)을 통한 브랜드 구축
19. 광고Concept도출의 전제
20. 광고Concept
21. 표현Concept
22. 매체예산
23. TV스케쥴 전략
24. TV비히클 전략

본문내용

연령대별 인구구조 변화추이
국내 평균연령 고령화의 급진전
2003년 65세 이상 노령인구 비율이 8%를 초과
2019년 노령인구 비율이 14.4%로 늘어나 고령사회에 진입할 예정이며, 2026년에는 20.0%로 초고령사회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

<중 략>

실버계층 특성 요약 - 세대구성
2000년 65세이상 노인 10명 중 29명은 1세대가구 거주
2000년 65세이상 인구 중 30.8%가 3세대 이상 가구에 거주하고 있으며, 다음이 1세대가구(28.7%), 2세대가구(23.9%)순이며 노인 혼자 사는 1인가구가 16.2%를 차지
1세대가구는 1990년에 비하여 크게 증가한 반면 3세대이상 가구는 크게 감소하였음

참고 자료

없음
*규*
판매자 유형Diamond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실버PC XX브랜드 광고 계획서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