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겜블링 여가

*정*
최초 등록일
2003.06.27
최종 저작일
2003.06
12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목차

1. 서론 ····· 1
1. 겜블성 여가의 개념, 역사와 종류
2. 도박(gambling)과 게임(gaming)
2. 본론
1. 경륜
2. 경마
3. 카지노
4. 복권
3. 결론

본문내용

사람들은 도박에 한번 맛을 들이면 벗어 날 수 없다. '패를 잡고 쪼일 때' 그 기분이란 무엇과 비교 할 수 없는 쾌감을 준다. 그 괘감에 중독이 되면 스스로 헤어나기가 쉽지 않다. 마약과 같은 중독성이 있다고 할까?
그러나, 이런 문제를 말하면 사람들은 그 심각성에 대해 인식하지 못한다. '친구들과 고스톱을 한판 치는데 무슨 문제가 있냐?'고 말한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단순히 재미로 하는 경우를 말하는 것이 아니고 도박에 중독 되어 하는 것을 말한다.
그럼 겜블성 여가의 의미와 게임(gaming)과 도박(gambling)의 차이를 알아보자.

참고 자료

※ http://www.cyclerace.or.kr (경륜 사업 본부)
※ http://www.naver.com (네이버 백과 사전)
※ http://www.kra.co.kr (한국 마사회)
※ http://www.kinds.or.kr (신문 검색 사이트)
※ http://www.empas.com (엠파스 검색 사이트)
*정*
판매자 유형Bronze개인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한글파일 A+카지노산업역활과 발전방안 7페이지
    겜블링이 이루어지고 동시에 오늘날 카지노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로 ... 이러한 의미에서 카지노는 일반적으로 사교나 여가 선용을 위한 공간으로서 주로 ... 의하면 카지노란 모임(Meeting),춤(Dancing) 그리고 특히 전문갬블링
  • 한글파일 국내 카지노 규제와 카지노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9페이지
    그들은 단순한 겜블링만을 하는 카지노에서 벗어나, 리조트 기능, 테마파크 ... 국민들의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 확대 등으로 인해 카지노에 관한 사람들의 ... 카지노 산업은 단순히 갬블링만을 하는 산업이 아니며, 종합적인 엔터테인먼트
  • 파워포인트파일 마카오복합리조트성공요인분석,카지노리조트의개념,카지노리조트의특성,마카오리조트성공요인,세계카지노시장현황,마카오카지노시장현황 43페이지
    겜블링의 일종이 아닌 게이밍 (Gaming) 으로 또한 단순한 도박장소가 ... 카지노의 개념의 두 가지 측면 ①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여가선용을 위한 단순한
  • 한글파일 겜블성 여가의 문제점 10페이지
    겜블링 의미 Ⅱ. 본론 1. ... 겜블성 여가 특성 (1) 겜블성 여가의 장점 (2) 겜블성 여가의 단점 Ⅲ ... 겜블성 여가의 문제점 2.
  • 한글파일 [관광학]겜블성 여가에 관한 연구 (도박산업) 21페이지
    도박산업의 등장 (2) 도박산업의 번창 배경 (3) 도박산업의 분류 (4) 겜블링을 ... 도박의 두 얼굴 - 여가를 중시하는 분위기 정부의 책임을 묻기에 앞서 분명히 ... 사행산업은 경제여건, 늘어난 여가시간, 사회인식의 변화, 자유로운 문화 유입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겜블링 여가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AI 챗봇
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AI 챗봇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 AI 챗봇입니다.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10:35 오전
New

24시간 응대가능한
AI 챗봇이 런칭되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