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우리는 그곳에서 일하고 싶다
- 최초 등록일
- 2013.08.10
- 최종 저작일
- 2012.01
- 22페이지/ 한컴오피스
- 가격 3,000원
소개글
엔씨소프트- 우리는 그곳에서 일하고 싶다
: 인사채용취업관련 조사
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회사개요
2. 기업개요
3. 기업일반정보
4. 역사
5. 기업문화
6. 글로벌네트워크
Ⅱ. 본론
(1)NC소프트의 인사채용
1) 채용절차
2) 보상제도
3) 복리후생
4) 연봉/근속연수/재무정보
(2) 면접후기 및 TIP
1) 실제면접후기
2) 면접 질문 리스트
3) NC기획자의 취업정보
(3) 인터뷰
Ⅲ. 결론
1. NC소프트 취업전략
2. 생각+
Ⅳ. 부록
1. 엔씨소프트관련 보도자료
본문내용
▶ 엔씨소프트의 역사
1988년 한국 최초로 온라임 게임 리니지를 서비스한 이래 2003년 리니지Ⅱ, 2005년 북미시장의 최고 히트작인 길드워 등을 연이어 발표하며 최고의 온라인게임 브랜드 파워를 갖춘 게임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였다.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적극적인 해외 시장 개척을 통해 세계적인 디지털 컨텐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1997.3. 엔씨소프트 창립
1988.9 리니지 사용서비스 개시
-한국최초의 인터넷기반 그래픽머드(Multi User Dungeon) 게임으로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 시대를 열었으며 10년이 넘은 현재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게임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 중 략 >
(2) 면접후기 및 TIP
▶ 첫 번째, 수시채용, 게임운영 분야를 지원했던 분
2010년 6월
3:1면접, 1시간가량 진행
질문은 학교생활과 인턴경험 등 다양하게 질문
※실제 질문했던 내용
1. 우리 회사에 왜 지원 했나요 ?
2. 만약 입사하게 된다면 무슨일을 하고 싶은가요? 그 일을 하고 싶다면 그동안 어떤 준비를 했으며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가요? (구체적으로)
3. 최근 IT관련 책을 읽은적이 있나요? 있다면 무엇인가요?
4. 요즘 관심있는 IT분야는? 그쪽 분야에 대해 자기개발경험이 있는지여부
5. 학교다닐 때 재밌었던 과목 ? 마지막 학기에 들었던 과목은?
6. 학점은 어느정도 되나요?
7. 사용가능한 언어는 ? 제일 자신있는 언어는 ? 프로그램 버전은 ?
8. UML 써본적 있나요?
9. 인턴경험이 있는데 무슨 회사인가요? 무슨일을 했나요? 주도적으로 일을 했던 경험은?
10. 정규직 전환 인턴이 아니었나요?
11. 정규화에 대해서 말해보세요
12. 스택과 힙의 차이는?
13 자신의 장점은?
14. 채용을 하게되면 회사 입장에선 돈을 주는 만큼 성과를 내야 하는데 거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나요?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