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어 스네이크
- 최초 등록일
- 2011.06.29
- 최종 저작일
- 2011.06
- 8페이지/ 텍스트
- 가격 3,000원
소개글
어셈블리어 스네이크소스
목차
없음
본문내용
snake BYTE "■",0 ;뱀 몸통/벽모양
blank BYTE " ",0 ;뱀 흔적
ENDMARK BYTE "X",0 ;죽을 때 표시
ITEM1 BYTE "★",0 ;몸통증가먹이
ITEM2 BYTE "☆",0 ;몸통감소먹이
COL BYTE 0 ;세로
ROW BYTE 0 ;가로
LONG BYTE 1 ;길이
TEMP BYTE 0 ;LONG의 크기-1(움직일 때) ex)몸길이가 4이면 2에서0 4에서2 6에서 4(3번 움직임)
FOODN BYTE 0 ;먹이가 있는지 없는지 표시(0:또 만듦,1 :만들지 않음)
FOODD BYTE 0 ;감소하는 별
BEFORETURN BYTE 1 ;계속아래로
BODY COOR 10 DUP(<2,1>) ;몸통길이 10/처음좌표값
FOOD COOR <0,0> ;먹이
ENDMESSAGE BYTE "뱀이 죽었습니다.",0dh,0ah,0 ;게임 종료 메세지
.code
main PROC
call PanelPROC ;PanelPROC(벽 그리기)
Go:
call PrintPROC ;printPROC 호출(뱀 그리기)
mov eax,100 ;0.1초
call Delay ;지연시켜줌(이동 형태를 자연스럽게 해주기 위해)
call ReadKey ;키 입력 판단(입력하면 dx에 안하면 다음으로)
call keyProc
call EraserPROC ;EraserPROC호출(뱀의 흔적처리)
cmp eax,1 ;eax=1일때
je TheEnd ;같으면 TheEnd
call FoodPROC ;FoodPROC 호출(먹이생성)
jmp Go
TheEnd: call EndPROC ;(종료)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