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L On-Line Game 마케팅
- 최초 등록일
- 2011.05.25
- 최종 저작일
- 20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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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SEAL On-Line Game 마케팅
목차
“씰” 온라인 게임의 마케팅 전략
“씰” 온라인 게임의 Positioning
“씰” 온라인 게임의 SWOT 분석
홍보 Target 설정 및 4P 전략
사용자에 대한 Benefit & Solution
“씰” 온라인 게임 홍보 이벤트 프로그램
본문내용
홍보 Target 설정 및 4P 전략
보고서를 시작하며…!
이 보고서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을 보았습니다.
단순히 게임 분야의 성장성을 알고만 있었던 제게
또 다른 매력을 주었습니다.
게임박람회 Off Show를 해보았던 저에게는 막연한
흉내내기식의 마케팅 부류들은 물론이고 기업 본연의
개발의도를 꾸준히 지켜나가며 독창성을 추구하는
마케팅 부류조차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것을
보았을 때,고객 변화 추이에 적응하는 마케팅이란
쉬운 일이 아니라 생각됩니다.
“쫓아갈 것이냐? 쫓길 것이냐?”란 질문에 적절한
조화가 필요하지 않나 하는 정의를 내리며 또한
게임의 시장규모 등의 내용은 생략을 하고
이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
심도 있지 못한 불찰을 용서하시고 부족하나마
이 글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사용자에 대한 Benefit & Solution
6
“씰” 온라인 게임 홍보 이벤트 프로그램
Marketing Planning
1. “씰” 온라인 게임의 마케팅 전략
고객 밀착형 마케팅 전략
OnㆍOff LINE 연계
實 생활 마케팅 전략
차별화ㆍ이슈화 전략
MASS MEDIA 및 다양한
홍보 TOOL 적극활용 전략
User 기업 초청
User 오프라인 행사
E-mail 1:1 마케팅
User 부모(성인) 시연회
각종 경진대회 개최
모바일 마케팅
캐릭터 및 아이템 상품 온오프라인
연계 Shop 개발
신세대 기념일 이벤트
대규모 온 오프라인 User Camp
및 이벤트를 통한 비 User의 호기심
유발 전략
CEO 마케팅
User 마케팅
STAR 마케팅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