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영어토론, english debate] the game industry

*영*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09.08.15
최종 저작일
2009.05
6페이지/파워포인트파일 MS 파워포인트
가격 1,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영어토론수업시간에 발표한 자료입니다.
미국불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호황을 맞이하고 있는 게임산업에 대해
Economist에 나온 기사를 바탕으로 요약한 자료입니다.

목차

Article
summary
Disscussion point

본문내용

Video games Play on
 
Dec 18th 2008
From The Economist

Video games have proved to be recession-proof—so far, at least IS IT any surprise that an industry that enables its customers to escape from reality into elaborate fantasy worlds is thriving in today’s gloomy economic climate? As other industries collapse, sales of video games are racing away.
Global sales of console hardware and games software are expected to hit a record $49.9 billion this year, says Screen Digest, a consulting firm (see chart). Games sales in America in October totalled $697m, 35% more than a year earlier, according to NPD,
a market-research firm. It is often said that video games are recession-proof. Are they really?

Video gaming is isolated from the wider economic cycle by having a cycle of its own. Every few years a new crop of consoles is launched, spurring a wave of sales as gamers upgrade. (Today’s set consists of Microsoft’s Xbox 360, and Sony’s PlayStation 3 and the Nintendo Wii, which both appeared in 2006.)

참고 자료

없음
*영*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영어토론, english debate] the game industry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