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과 비교한 게임산업의 장단점은?

등록일 2001.05.22 한글파일한글 (hwp) | 4페이지 | 가격 500원
다운로드
장바구니관심자료
상세신규 배너

소개글

많이 활용하세여~~~~~

목차

★미국
★아시아
★유럽
★남미권

본문내용

오늘날 문화산업은 게임을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규모면에서 세계 게임시장은 이미 영화시장을 앞질렀다. 문화관광부에 따르면 세계 문화산업 규모(1998년 기준)는 약 1조2000억달러로, 이 가운데 게임산업이 1086억달러를 차지해 630억달러를 기록한 영화산업을 제쳤다.
  • 구매평가(0)
  • 구매문의(0)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4. 지식포인트 보유 시 지식포인트가 차감되며
         미보유 시 아이디당 1일 3회만 제공됩니다.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상세하단 배너
      우수 콘텐츠 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최근 본 자료더보기
      상세우측 배너
      추천도서yes24
      다음
      외국과 비교한 게임산업의 장단점은?
      페이지
      만족도 조사

      페이지 사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십니까?

      의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