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맵 기반의 삼차원 지형 맵 에디터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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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초 등록일
- 2023.04.05
- 최종 저작일
- 20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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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지정보
ㆍ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ㆍ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23권
ㆍ저자명 : 정규만
목차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삼차원 게임과 사용자 맵 III. 지형 맵 에디터 3.1 무브 애로우 3.2 멀티 뷰포트 3.3 주요 메뉴 설명 IV. 결론 및 향후 연구 방향 참고문헌
한국어 초록
컴퓨터의 발전과 함께 삼차원 게임의 그래픽 성능도 향상되고 있다. 삼차원 게임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인 다양한 맵의 제공을 위해 맵 에디터 프로그램이 출시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기존의 맵 에디터 프로그램들이 안고 있는 문제점을 해결하는 새로운 맵 에디터를 제시하려 한다. 제시된 에디터의 효율성 및 우수성을 예제를 통해 설명한다.
영어 초록
According to the advance in computer technology, graphics performance of computer games is also improved. A number of map editors have been released to meet the game users' requirements. This paper presents a new map editor program which overcomes the limitations found in existing ones. The examples shown in the paper verify the efficiency and quality of our map editor.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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