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gral Absolute Mean Curvature를 이용한 다면체 간략화 기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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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초 등록일
- 2023.04.05
- 최종 저작일
- 20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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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지정보
ㆍ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ㆍ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5권
ㆍ저자명 : 김남우, 임우종, 안효민, 이병국
목차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2.1 정점 제거 방법(Vertex removal) 2.2 다수의 메쉬 축약(Mesh decimation) 2.3 메쉬 최적화(Mesh optimization) 2.4 군집화(Clustering) 2.5 Re-tiling 2.6 삼각 축약(Triangle collapse) 2.7 Stan Melax's edge cost formula 3. 곡률(Curvature)을 이용한 곡면 간략화 3.1 곡률(Curvature)과 곡률반지름 3.2 3차원에서의 곡률(Curvature) 3.3 불연속적 3차원에서의 곡률(Curvature) 4. 결과 및 향후 방안 참고문헌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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