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코넥스 노트 기본적 분석편

*경*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11.13
최종 저작일
2022.09
42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5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코넥스 2번째 투자 책이 나왔습니다. 책 제목은 코넥스 노트 기본적 분석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 자료를 책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어떤 내용으로 책을 구성했을까요? 먼저 코넥스 전 종목을 업종별로 분류하였습니다. 두번째 코넥스 전 종목의 사업 영역을 아이알자료와 사업보고서를 보면서 요약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책을 구매하신 여러분은 클릭 한 번으로 아이알자료와 사업보고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코넥스에 상장 중인 전 종목의 아이알자료를 확인하였고요. 그래서 만든 자료가 이 자료입니다. 코넥스 시총 1등 에스케이 시그넷입니다. 클릭 한 번으로 어떤 회사인지 알 수 있게 자료를 구성하였고요.

아이알 자료를 통해 회사의 현재 영위하는 사업, 그리고 미래 비전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사업 보고서를 클릭하면 회사가 얼마나 돈을 잘 벌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 메뉴에서 요약 재무 제표를 클릭하시면 전년도 대비 올해의 회사의 매출, 영업이익 등 을 알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제 전자책을 구매하시면 120여개의 코넥스 종목의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 분석에 대한 많은 실전 꿀팁을 넣었으니 구매하시면 투자자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목차

머리말

제 1장. 코넥스 기본적 분석
1-1. 업종분석을 왜 해야 하나?
1-2. 코넥스 투자 왜 고수익으로 연결되는가?
1-3. 턴어라운드 기업 찾기
1-4. 코넥스 개별 종목은 의심하지만, 코넥스 시장은 믿을 수 있다.
1-5. About 코넥스 투자
1-6. 22년 5월 30일 코넥스 예탁금 제도 폐지 이후로 예상되는 변화

제 2장. 코넥스 기업 실전 분석 방법
2-1. 업종 분석
2-2. IR자료와 사업보고서
2-3. 코넥스 회사 배당정보
2-4. 종목리서치(애널리스트 분석) 찾아보기
2-5. 코넥스 대상 살펴보기
2-6. 2021년 코넥스에서 코스닥으로 이전 상장한 기업 분석

제 3장. 코넥스 투자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
3-1. 코넥스 시장과 vs K-otc 시장
3-2. 코넥스 투자는 개인투자자가 유리합니다.
3-3 부자는 땅과 비상장 주식에 투자한다.
3-4. ESG 기업은 코넥스에 있다.
3-5. 상장하지 않아도 1,000% 상승합니다.

특별부록. 코넥스 전체기업의 사업분석

참고자료

본문내용

“준비된 자가 기회를 잡는다.” 우리는 성공한 사람을 부러워합니다. 옆에서 보면 그들은 운이 좋아서 성공한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그들은 남들보다 먼저 그 대상에 대해 고민을 했었고, 누구보다 빠르게 실행에 옮겼기 때문에 성공을 거둘 수 있었습니다. 결국, 기회가 왔을 때 준비된 사람은 그 기회를 잡지만, 준비되지 않는 사람에게는 그 기회는 그림의 떡, 돼지 목에 진주목걸이일 뿐입니다.
행운은 앞 머리카락만 있고, 뒷머리는 대머리라고 합니다. 즉, 보자마자 잡아야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지, 이미 때를 놓쳐버리면 잡을 곳이 없다는 표현입니다. 즉, 준비해야 합니다. 투자에서의 준비는 언제든지 투자에 투입할 수 있는 현금과 투자 대상에 대한 사전 지식입니다. 그리고 투자 환경의 변화를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투자의 기회는 언제 올까요? 순간의 기회일 수도 있고, 위기와 함께 오는 기회일 수 있습니다. 그 순간이 너무 짧거나 공포스러워서 투자를 머뭇거릴 수 있습니다. 결국, 준비해야지만, 투자의 기회를 온전히 누릴 수 있습니다.
코스피, 코스닥 투자는 일반적인 개인투자자가 그 기회를 잡기 매우 힘듭니다. 현재 시장의 주도주나 테마주 투자는 이미 많은 상승한 후에 따라잡기의 형태 투자를 해야 하므로 마음도 불안하고, 실제 수익률도 좋지 않습니다. 또는 상승 전에 미리 선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도 어렵습니다. 일개 개인투자자가 시장의 큰 흐름을 읽는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오히려 시장에 소외돼서 주식투자에 흥미를 잃거나 하락 또는 횡보하는 주식 차트를 보면서 고통받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코넥스 투자는 다릅니다. 낫 놓고 기역 자 아는 투자법입니다. 코스피, 코스닥시장에서 이미 주도주가 된 업종을 확인하고 투자해도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법이기 때문입니다. 코넥스 투자는 비상장회사가 상장하면서 수익을 얻는 투자법입니다.

참고 자료

증권정보 포탈 세이브로: https://seibro.or.kr/websquare/control.jsp?w2xPath=/IPORTAL/user/index.xml
네이버증권: https://finance.naver.com/
KRX.KONEX: http://konex.krx.co.kr/main/main.jsp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https://dart.fss.or.kr/
*경*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코넥스 노트 기본적 분석편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