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중국 명문대학 이렇게만 따라하면 입학할 수 있다.(중국유학 가이드 북, 세계랭킹 30위 대학교 학부 졸업생의 실제 중국유학 스토리)

에드월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1.08.06
최종 저작일
2021.08
27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1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중국 명문대학 이렇게만 따라하면 입학할 수 있다.
(세계랭킹 30위 대학교 학부 졸업생의 실제 중국유학 스토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중국 유학을 보람차게 보내고 싶고 멋진 미래를 설계 중이시라면 이 책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중국유학을 경험한 한국인 유학생의 진솔한 이야기를 PDF 문서 27페이지에 담았습니다.
한국에서 중국어를 공부하기 시작하여 중국 어학연수 코스 이후 입시를 통해 중국 대학교 학부과정에 입학하면서 겪게 되는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00% 실화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중간중간 유학생 삶의 노하우를 느껴보실 수도 있습니다.
세 달의 시간동안 이 책을 제작하면서 지난 과거를 깊이 회상하였고 어떻게 하면 중국 유학을 꿈꾸는 후배들에게 귀감이 될 수 있을지 많은 고민을 하면서 제작 하였습니다. 중국 유학을 간절히 꿈꾸는 학생이라면 이 PDF를 통해 더욱 견고하고 열정 가득한 꿈을 이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중국 명문대학교 입학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Prologue…
2. 중국 유학을 선택한 이유
3. 중국 유학을 준비하는 방법과 그 과정
4. 중국 어학연수 시작 그리고 좌절, 다시 한번 목표를 설정하기
5. 세계 100위권 중국 명문 대학교에 입학하겠습니다, 호언장담하다.
6. 꿈꾸던 중국 대학 입학, 다시 시작한 1학년 부딪힌 또 다른 좌절
7. 대학교 시험 공부로 밤을 샌다고? 그동안 공부도 안하던 너가?
8. 유학생회 활동, 인턴 경험이 스펙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해?
9. 눈물의 졸업을 하며 (Feat. 쉽지않았던 졸업논문)
10. 마무리하며...

본문내용

1. Prologue…
스토리 시작에 앞서 지난 나의 중국 유학 경험을 떠올린다면 즐거움과 슬픔 말그대로 희로애락이 모두 담겨있다. 아직도 내머리속에서는 생생하게 기억되는 순간들이 많기 때문에 중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지난 많은 중국 유학 경험을 전달하고 조언해주고 싶은 이유로 이 글을 쓰게 되었다. 어찌 보면 이 글이 “이렇게 중국유학을 준비해야 성공할 수 있다!” 라는 내용이 담긴 전형적인 중국 유학의 성공 바이블은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남 부럽지 않는, 후회하지 않는 중국 유학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올바른 방향은 제시해 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내가 중국 유학을 시작 하면서부터 느낀 점, 하지 말아야 할일, 후회가 되었던 경험들을 모두 빠짐없이 기록 하려고 몇 개월 동안 고심하고 또 고심하였다. 2000년 초반부터 2011년까지의 내 모든 중국 유학의 경험을 이 글에 담기에는 역부족 일수도 있겠지만 최대한 나의 기억을 모두 끄집어 내었기 때문에 중국 유학 후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스토리는 나의 지난 경험 즉 중국유학을 결심하는 순간부터 중국 유학 마침표를 찍었던 순간까지의 기억을 모두 모아서 정리하여 시간 순서대로 열거하는 방식을 채택하도록 하겠다.

2. 중국 유학을 선택한 이유
핵심 요약: 중국 유학을 선택하게 된 중요한 포인트는 부모님 권유 → 중국어를 좋아했고 → 한국 대학 전공이 적성에 안 맞았으며 → 중국어를 배우면 추후 많은 쓸모가 있겠다(부모님 사업을 도울 수도 있고) → 유학을 실패하더라도 한국대학교로 복학하면 된다라는 일종의 보험이 있었음. (이 모든 생각은 실제 20살의 기준에서의 수준이기 때문이니 현재의 내 생각과는 좀 차이가 있다.)

참고 자료

저자 소개
저는 한국에서 대학교를 자퇴하고 중국대학교에 다시 입학하여 졸업 후
한국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처음에는 중국으로 유학가는 것에 많은 두려움과 막막함이 있었지만
점점 중국으로 가는 것이 나의 운명이라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중국이라는 나라에 올인을 하고 싶었으며 중국 유학을 통해 직접 몸소 겪었던 에피소드를
책으로 만들어 보고 싶어 이렇게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중국으로 유학을 다녀온 것은 정말 잘한 일이었고
졸업 후에도 중국어를 사용하면서 일을 해왔으며
현재도 평소에 중국어를 활용하면서 중국 친구들과도 즐겁게 생활 하고 있습니다.
에드월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중국 명문대학 이렇게만 따라하면 입학할 수 있다.(중국유학 가이드 북, 세계랭킹 30위 대학교 학부 졸업생의 실제 중국유학 스토리)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