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베스트셀러] 오픽 IH 스크립트 (최신 기출 전부 수록. 반드시 IH이상 보장합니다)

DIRON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2.04
최종 저작일
2022.06
65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19,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안녕하세요, 이 자료에는 서베이와 돌발, 돌발롤플레이, 마지막 이슈문제까지 전부 담았습니다. 따라서 서베이 부분은 완벽하게 암기하여 시험장에서 100% 발휘할 수 있도록 하였고, 돌발은 5단계로 스크립트를 구성하고 비슷한 문제는 서베이를 최대한 활용하여 암기를 최소화 하여 만들었습니다.(예를들어 서베이에서 가구관련 문제 질문이 나왔고 돌발에서 무엇을 구매했을 때 문제 생겼던 적이 나왔다면 같은 스크립트 사용)

즉, 서베이 부분은 문제가 100% 나온다고 보시면 되고, 돌발문제는 정말로 어렵게 자료를 긁어모아 99% 적중한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IH를 획득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롤플레이에서 돌발문제가 나온다면 멘붕이 와서 시험을 망쳐버리므로 돌발 롤플레이도 전부 기출을 긁어모아서 5단계 스토리를 작성하였습니다. 믿으세요.

* 그렇기 때문에 스크립트를 외우지 않을 분들도 기출문제만 보셔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기출문제만 보고 스스로 내용을 그려가셔도 좋습니다.)


제가 영어공부하면서 만든 자료로 지인들에게 나누어준 결과 전부 IH와 AL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이 자료로 잘 공부하신다면 100% IH이상 나오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다른 스크립트와 차이점은 각 스크립트 별로 핵심만 적어놨기 때문에 스크립트 양이 길지 않습니다. 암기를 해야하는 입장에서 긴 스크립트는 부담으로 느껴지기 마련이고 제가 오픽 시험을 보고 지인들에게도 테스트를 해본 결과 절대 긴 발화량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특히, 쉬운 문장들로 구성하여 영어를 잘 못하셔도 암기하기 쉽도록 하였고, 센스있는 문장들을 한 두개씩 배치하여 높은 확률로 IH를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자료의 특징은, 각 유형별로 모든 기출을 담았고, 답변 내용도 핵심만 말할 수 있도록 길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오픽시험은 구구절절 말하실 필요가 없고 좋은 문장 7~8문장 정도만 말하면 발화량에서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열심히 작성하였으니 저를 믿고 그대로 따라하세요.
제가 오픽을 공부해본 결과 말하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반드시 스크립트가 있어야합니다. 제 스크립트로 공부하세요. 만든 당시 제 지인 5명 이상이 제 스크립트로 높은 점수를 획득했습니다.
오픽은 학원 필요 없습니다.

18,000원이 절대 절대 아깝지 않은 자료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시 스크립트*******************

<서베이>
3. 어렸을 때 당신이 갔던 여행들을 떠올려 보세요. 어디를 누구와 갔고 여행 중에 당신이 봤던 것들을 설명해주세요.
When I was young, my family and I went to Busan.
There was so much traffic. Because It’s the weekend. Eventually, I fell asleep in the car. you know I was only 8 years old.
When we arrived there, I remember eating wheat noodles first. It's just a kind of korean noodles.
And we went to Haeundae, the most famous beach in Busan. Haeundae is shallow, so it's good to play.
The next day, the most memorable thing was riding a submarine. I saw fishes in the sea. It was really interesting. But honestly, I was a little scared. You know the glass could break, right?
Anyway, it was an unforgettable trip.


<돌발>
3. 당신이 참여했던 최근 모임이나 축하행사 하나를 생각해보세요. 행사에서 있었던 일들과 당신이 한 일들을 말해보세요.
●Last month, It was one of my friends' birthday. So we decided to get together in Gangnam.
●Just so you know, We don't do birthday gifts. Instead, we do birthday drink at the bar. It’s like little torture, It doesn't mean anything bad.
●First of all, Prepare a big cup. And the members take turns putting in what they want. It can be soju, beer, or even sauce or food.
●And the birthday person should drink it.
●Don’t get me wrong, It's a kind of culture of young generation.

목차

1. 오픽시험 소개
2. 서베이 스크립트
3. 돌발 스크립트
4. 돌발 롤플레이 스크립트
5. 마지막 이슈 문제 스크립트
6. 만능 스크립트

본문내용

안녕하세요, 먼저 오픽시험에 대한 정보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픽이란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측정시험으로 총 15문제를 통해 평가를 하는데요, 등급은 가장 낮은 NH부터 가장 높은 AL까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H -> IL -> IM1 -> IM2 -> IM3 -> IH -> AL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공기업 기준 토익 935점으로 환산해주는 IH를 목표로 공부를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요즈음에는 토익보다 실전 말하기를 평가하는 오픽을 더욱 대우해주는 기업이 많으며 같은 환산 점수에서도 토익 900점보다 오픽 IH가 더 쉽고 빠르게 딸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그럼 이제부터 IH를 어떻게 따야할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로 저만 믿고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습니다.

우선, 오픽 시험은 15문제로 구성되어 있고, 1번은 자기소개이며 각 문제별로 콤보세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번 자기소개 -> 234번에 해변콤보 -> 567번에 국내여행콤보와 같이 3문제가 연달아서 같은 주제로 출제됩니다. 2-3-4, 5-6-7, 8-9-10은 기본 세트이며 11-12-13은 롤플레이 콤보입니다. 마지막 14-15는 두 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14번은 IM을 평가하는 문제, 15번은 AL을 측정하는 문제입니다.

앞선 2~10번까지의 세 콤보는 보통 첫질문이 묘사, 두번째질문은 루틴이나 비교, 마지막질문은
과거에 있었던 경험으로 출제되며 마지막질문이 가장 배점이 높습니다.
IH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롤플레이가 가장 중요하며 11번은 질문을 하는 유형이고 12번은 문제에 대한 해결 능력을 평가하며 13번은 그와 관련한 과거 경험을 설명하는 것으로 질문을 할 수 있느냐를 11번에서 측정하며 12번과 13번에서 IH의 유무가 갈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 15번에서는 이슈문제가 출제되며 IH가 목표라면 따로 공부를 하지 않고 스킵하셔도 무방합니다.

참고 자료

없음

자료후기(19)

19개 리뷰 평점
  • A+최고예요
    15
  • A좋아요
    3
  • B괜찮아요
    1
  • C아쉬워요
    0
  • D별로예요
    0
DIRON
판매자 유형Silver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베스트셀러] 오픽 IH 스크립트 (최신 기출 전부 수록. 반드시 IH이상 보장합니다)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