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스 프로그래밍 시험 자료
- 최초 등록일
- 2016.05.08
- 최종 저작일
- 2016.04
- 6페이지/ MS 워드
- 가격 1,500원
소개글
opengl로 배우는 3차원 컴퓨터 그래픽스 5장까지 내용 중 콜백 함수들을 사용하여 물체를 그려서 200라인이 넘는 프로그램을 작성
Microsoft visual c++
목차
없음
본문내용
1. 교재의 5장까지 내용 중, 콜백 함수들을 사용하여 기존 모델링 된 물체를 사용하던지 개인이 물체를 그려서 200라인이 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include <GL/glut.h>
#include <GL/gl.h>
#include <GL/glu.h>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GLint TopLeftX, TopLeftY, BottomRightX, BottomRightY;
GLfloat Delta = 0.0;
void MyDisplay1() {
glClear(GL_COLOR_BUFFER_BIT);
glBegin(GL_POLYGON);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Vertex3f(-0.5, 0.5, 0.0);
glEnd();
glFlush();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