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주의 미래와 막시스트와 레닌주의에 대하여

등록일 2003.06.12 한글 (hwp) | 17페이지 | 가격 1,000원

목차

없음

본문내용

공산주의의의 신뢰성을 저하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 것은 의미있는 민주주의를 무시한데 있다고 매우 보편적으로 인정된다. 결과적으로 모든 부분의 시스템의 곡해가 나타났다-무책임한 관료, 유리된 정치가, 경제적인 약점과 부패, 법의 남용 그리고 대중적인 불평에 답하는데 전반적인 제도.
짧은 기간에 소비에트 정권은 민주주의 갱신이 실제적으로 제도의 결핍과 기형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고, 대중적 의지를 저해하는 개인과 사회를 드러내며, 제도의 사상적 기반을 넓힐것이라 믿었다. 민주주의 운동은 갱신이 아닌 소련 구조의 전면적인 전복을 기도했던 사람들에 맞춰졌다고 증명됐다. 1989년 3월에 1917년 소련 이래로 처음으로 완전히 민주적인 선거는 공산주의자들에게 치욕감을 가져다 주었다. 그들은 도시근거지에서 압도당하였고 사실상 공화국의 많은 곳에서 제외됐다. 그들의 대이변적인 것의 한부분은 의심할 여지없이 경제적 의기를 부추김이 명백하다는데 모두 납득할 수 있다. 유권자들 또한 확실히 공산주의자들이 민주주의에 대한 새로운 변화에 대해 믿을 수 없다고 여겼다. 1991년 8월 KBG와 군에 의해 이루어진 쿠데타는 이러한 의심을 확실케 하였다. 왜냐하면 가까스로 공산당의 대변인이 나와 그것에 반대해서 나왔다는 것이 증명하였기 때문이다.
      최근 구매한 회원 학교정보 보기
      1.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수와 학교정보이며
         구매한 본인의 구매정보도 함께 표시됩니다.
      2. 매시 정각마다 업데이트 됩니다. (02:00 ~ 21:00)
      3. 구매자의 학교정보가 없는 경우 기타로 표시됩니다.
      최근 본 자료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