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 계획서] 멀티미디어 프로젝트 제안서
- 최초 등록일
- 2004.12.22
- 최종 저작일
- 20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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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후회없으실 겁니다...
목차
1.제목과 장르
2.게임의 대상
3.소재 및 소재에 대한 설명(소재선택 이유)
4.개발예상 게임의 궁극적인 목적
5.등장 캐릭터
6.인터페이스
7.캐릭터 외 필요한 그래픽 요소
8.진행방식
9.시스템 사양
10.개발 툴
본문내용
■진행방식
각 스테이지를 기어다니는 바퀴벌레를 죽여라!!
1. 타이머가 존재해 매단계 마다 목표점수를 충족해야 다음 스테이지로 진행(스테이지는 총 3단계로 구성)
2. 바퀴벌레마다 점수의 배점을 다르게 설정하여 점수의 차를 둘 예정
3. 바퀴벌레가 아닌 다른 종류의 벌레 즉 유충(땅벌,나비)을 잡을 경우 벌점 적용 (클릭시 2점 감점)
4. 최고 점수 등록시 엔딩장면
■시스템 사양
사용자권장사양 CPU mmx200, 램 64M , 다이렉트호환 비디오카드, 사운드 카드
운영체제: 윈도우98, 윈도우2000, xp 호환
개발자 사양 : CPU Intel Pentium M processer 1400MHz, 40 Giga Hz, Ram 512M,
그래픽카드: ATI Mobility Radeon 9200 , 사운드카드: soundMAX
■개발 툴
OS : Window XP
Game Design : 한글2002
Programming : Directx 8.5
Graphic : Photoshop CS, 캡쳐 프로그램
■개발예상 게임의 궁극적인 목적
이 게임의 궁극적인 목적은 스트레스 해소에 있다.여러 게임 중에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으며,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게임을 찾다보니 바퀴벌레 잡는 게임이 떠올라 이번 프로젝트 과제로 채택하게 되었다.일단 누구나 쉽게 게임을 이해할 수 있으며, 바퀴벌레를 잡는다는 데에 관한 거리낌이 없다.
참고 자료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