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c++로 짠 graphics 구그리기
- 최초 등록일
- 2004.02.24
- 최종 저작일
- 2004.02
- 2페이지/ 압축파일
- 가격 1,000원
소개글
구그리기 소스입니다.
vertex와 edge를 이용하여 구를 그립니다.
visual c++ 짰습니다.
목차
확대, 반복 회수 설정 가능
본문내용
#include <windows.h>
#define MAX 100000
#define ROUND(a) ((int) (a+0.5))
class gu{
public :
gu();
struct point{
double pt[3];//pt[0]은 x좌표 pt[1]은 y좌표 pt[2]은 z좌표
};
point start_pt[4];
point ver[MAX];
void zoom();//확대 함수
int zoom_size;//확대 비율
void Draw(HDC);
void init();
void divide_triangle(point,point,point,int); //삼각형을 분할하는 함수
private:
int count_pol;
int count_edge;
int count_ver;
struct pol{
point point_info[3];
int pol_num;
};
pol pol_list[MAX]; //vertex list 구조체
struct edge{
int ver_point[2];
int pol_lst[2];
int edge_num;
};// edge list 구조체
edge edge_list[MAX];
참고 자료
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gu.h
gu.cpp
StdAfx.h
StdAfx.cpp
CG2_2.h
small.ico
CG2_2.ico
CG2_2.rc
ReadMe.txt
CG2_2.dsw
CG2_2.ncb
CG2_2.plg
MVC5D.tmp
resource.h
CG2_2.APS
CG2_2.dsp
CG2_2.cpp
CG2_2.opt
Debug/CG2_2.res
Debug/vc60.idb
Debug/CG2_2.pch
Debug/vc60.pdb
Debug/CG2_2.pdb
Debug/StdAfx.sbr
Debug/StdAfx.obj
Debug/CG2_2.sbr
Debug/CG2_2.bsc
Debug/CG2_2.exe
Debug/gu.sbr
Debug/CG2_2.ilk
Debug/gu.obj
Debug/CG2_2.ob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