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대학교 데이터시각화 과제1,2,3
- 최초 등록일
- 2020.07.13
- 최종 저작일
- 201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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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데시과제1.hwp
2. 데시과제2.docx
3. 데시과제3.docx
본문내용
(Bezier Curve)베지어 곡선이란?
컴퓨터 그래픽에서 임의의 형태의 곡선을 표현하기 위해 수학적으로 만든 곡선. 최초의 제어점(control point)인 시작점과 최후의 제어점인 끝점 그리고 그 사이에 위치하는 내부 제어점의 이동에 의해 다양한 자유 곡선을 얻는 방법이다. 이 때 곡선은 제어점 위를 통과하는 것은 아니다. 시작점에서 시작한 곡선은 인접한 제어점 방향으로 진행하는데, 그 옆에 있는 제어점의 영향을 받아 첫 제어점 위를 지나가지 않고, 그 다음의 제어점 방향에 영향을 받아 곡선이 작성된다. 이는 각 제어점의 좌표를 매개로 하는 매개 함수식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다.
곡률이 큰 곡선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3, 4)와 (6, 1)의 중간점 (4.5, 2.5), (6, 1)과 (9, 6)의 중간점 (7.5, 3.5), (9, 6)과 (12, 2)의 중간점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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