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Procedural Texture Generation Method of Camouflage Pattern for Digital Contents Creation

(주)코리아스칼라
최초 등록일
2023.04.24
최종 저작일
2022.12
8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4,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 본 문서는 배포용으로 복사 및 편집이 불가합니다.

서지정보

발행기관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수록지정보 : 한국컴퓨터게임학회 논문지 / 35권 / 4호
저자명 : Cheung Woon JHO

목차

ABSTRACT
1. Introduction
2. Body
2.1 Analysis of existing camouflage patterns
2.2 Applicable elements of the proposed system
2.3 Advantages of the proposed method
2.4 As a result of applying it to 3D models
3. Conclusion
Reference
국문초록
결론 및 향후 연구

한국어 초록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활용하여 디지털 콘텐츠를 만드는 분야에서 군인 또는 무기를 캐릭터나 소품으로 사 용할 경우가 많다. 특히 컴퓨터 게임 분야에서는 다양한 전쟁 게임이 만들어지고 있으며 현대 군인을 군복 을 비롯한 군장비나 사용하는 각종 무기, 이수송 장비 등에서 위장용 패턴이 필요할 수 밖에 없다. 현대 군 인들이 전투 현장에서 적군에게 눈에 잘 띄지 않도록 하는 위장 패턴은 다양하게 발전되어 왔고 다양한 전 투 현장에 따라 특유의 무늬 패턴을 사용한다. 사용되는 컬러는 다양한 환경에서 자주 나타나는 색이 포함 되면서도 최대한 적은 컬러로 생산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한다. 따라서 사막이나 바위, 숲, 계절 등을 고려하여 주로 사용되는 주요 컬러를 선택하고 이들 환경에서 잘 눈에 띄지 않을 만한 패턴 형 태에 이러한 컬러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군복에 위장색을 적용한다. 본 논문에서는 기존 연구들이 대부분 2 차원 적인 이미지 배경에 2차원 이미지에 텍스처를 입혀 위장 패턴을 만들고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 지만, 게임과 같은 3차원 콘텐츠 애셋을 만드는 데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는 프로시저럴 위장 패턴 텍스처 생성 기법을 제안하고자 한다. 3차원 디지털 모델에 uv를 적용한 경우나 uv맵 없이 3차원 좌표계에서 텍스 처 패턴을 생성하는 시스템을 제시하고자 한다.

영어 초록

In the field of creating digital content using computer graphics technology, soldiers or weapons are often used as characters or props. In particular, in the field of computer games, various war games are being created, and camouflage patterns are inevitably needed for military equipment including military uniforms, various weapons used by modern soldiers, and transportation equipment. Camouflage patterns that enable modern soldiers to be inconspicuous to the enemy in battle scenes have been developed in various ways, and unique pattern patterns are used according to various battle scenes. The main goal is to make it possible to produce with as few colors as possible while including colors that often appear in various environments. Therefore, camouflage colors are applied to military uniforms by selecting the main colors that are mainly used in consideration of deserts, rocks, forests, and seasons, and applying these colors to patterns that are not easily noticeable in these environments. Camouflage colors are applied to military uniforms by applying these colors to patterns that are not easily noticeable. In this paper, most of the existing studies have focused on creating and applying camouflage patterns by applying textures to 2D images on 2D image backgrounds, but a procedure that can be flexibly applied to create 3D content assets such as games I would like to propose a technique for generating a camouflage pattern texture. A case where uv is applied to a 3D digital model or a system that creates a texture pattern in a 3D coordinate system without a uv map is presented.

참고 자료

없음

자료문의

제휴사는 별도로 자료문의를 받지 않고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코리아스칼라는 정직과 신뢰를 기반으로 학술단체 발전에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기업입니다. 본 사는 본 사가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통하여 보다 효율적인 업무 관리 뿐만 아니라, 학술지의 데이터베이스화, ARCHIVE를 돕습니다. 본 사의 One Stop Service를 통해 국제적인 학술단체로 함께 도약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본 학술논문은 (주)코리아스칼라와 각 학회간에 저작권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AgentSoft가 제공 하고 있습니다.
본 저작물을 불법적으로 이용시는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Procedural Texture Generation Method of Camouflage Pattern for Digital Contents Creation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