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엔씨소프트 게임기획
- 최초 등록일
- 2021.01.06
- 최종 저작일
- 2020.03
- 1페이지/ 어도비 PDF
- 가격 3,000원
소개글
"[자기소개서] 엔씨소프트 게임기획"관련 내용입니다.
목차
1.지원동기
2.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진지하게 수행했던 경험(Integrity), 무엇인가에 빠져 헌신적으로 수행했던 경험(Passion),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타인을 감동시켰던 경험(Never-ending Change)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그 경험과 결과에 대해 서술하시오
3.지원한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추기 위해 본인이 노력했던 경험과 그 결과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 세계관 및 퀘스트, 설정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를 작성합니다. 2. 캐릭터, 스킬, 아이템, 성장 컨텐츠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기획하고 수치 밸런싱을 담당합니다. 3. 게임 내 적용될 데이터 및 스크립트 등을 제작/입력하고 테스트하며 구현합니다.
자기소개서 항목
지원동기
[고객중심의 기획과 ‘즐거움’의 시작] 고객의 만족과 즐거움이 업무의 결과라면 그만큼 뜻깊은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해지는 게 임산업과,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는, 과거 데이터와의 상관관계를 저하하며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는 고객 만족을 위한 새로운 서...…<중 략>
답변 글자 수: 984자 (공백 포함)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진지하게 수행했던 경험(Integrity), 무엇인가에 빠져 헌신적으로 수행했던 경험(Passion),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타인을 감동시켰던 경험(Never-ending Change) 중 한 개를 선택하여 그 경험과 결과에 대해 서술하시오
답변 글자 수: 971자 (공백 포함)
지원한 분야의 전문성과 역량을 갖추기 위해 본인이 노력했던 경험과 그 결과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서술하시오. 1. 세계관 및 퀘스트, 설정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하고, 이에 맞춰 다양한 스토리를 작성합니다. 2. 캐릭터, 스킬, 아이템, 성장 컨텐츠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를 기획하고 수치 밸런싱을 담당합니다. 3. 게임 내 적용될 데이터 및 스크립트 등을 제작/입력하고 테스트하며 구현합니다.
답변 글자 수: 988자 (공백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