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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결대학교 A+ 시험자료] 게임수학 중간고사 족보

sellercamp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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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2022.12.16
최종 저작일
202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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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성결대학교 A+ 시험자료] 게임수학 중간고사 족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목차

1.Tip1 : 시험 후기 Open용 (2)
2.Tip2 : 시험 문제와 풀이 (3~6)
3.Tip3 : 해당 과목에서 좋은 학점을 받기 위한 요령 (7)

본문내용

<시험 후기 Open용 [비밀용은 맨 뒷 장에 있습니다.]>
오픈북 : X
시험 난이도 : 쉬움
시험 시간 : 1시간 (서술형 9문제, 시간이 부족하지는 않음)
시험 스타일 : 예시를 들어 설명하는 식, 코드를 직접 작성하는 스타일은 아님.

1.유니티 화면의 6가지 뷰에 대해 나열하고 설명하시오. (10점)
유니티 화면의 6가지 뷰는 게임 뷰, 씬 뷰, 프로젝트 뷰, 인스펙터 뷰, 콘솔 뷰, 하이어라키 뷰, 프로젝트 뷰이다.
게임 뷰 : 게임 플레이 할 때 확인 하는 뷰
씬 뷰 : 게임의 화면을 만드는 뷰
인스펙터 뷰 : 선택한 것에 대한 자세한 뷰
하이어라키 뷰 : 씬에 등장하는 것의 리스트
콘솔 뷰 : 디버깅 시 데이터 출력

2.유니티 중요 함수 3개 이상을 나열하고 설명하시오. (10점)
FixedUpdate( ) 함수는 일정 시간마다 호출이 되는 함수이다.
OnCollisionEnter2D(Collision2D col) 함수는 충돌이 일어난 직후 1회 함수를 호출한다.
LastUpdate() 함수는 여러가지 그리기를 수행한 다음 마지막에 호출되는 함수이다.

참고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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