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rating System] CPU 스케쥴링 알고리즘
- 최초 등록일
- 2003.04.30
- 최종 저작일
- 2003.04
- 3페이지/ 압축파일
- 가격 2,500원
소개글
주의!!
버스트 타임을 크게 주면 실행속도가 매우 느려 집니다.
일부 시스템에서는 뻗더군요.
이유는 내부적으로 일어나는 변화를 문자열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그 과정에서 오버헤드가 엄청 발생합니다.
CScadularView.cpp에 DoWork()함수에서
st.Format(.....) 이 줄을 주석 처리하시고..
그 밑에
m_strLog+=st; 이 줄도 주석처리..
그리고 그 아래
m_strLog+="\r\n"; 이 줄도 주석처리하시면
속도가 엄청나게 빨라집니다 ㅡㅡ
목차
OS 에 관련된 내용중 멀티테스킹의 여러가지 CPU 스케줄링알고리즘에 대한 시뮬레이션을 할수있습니다.
입력 : 프로세스 도착시간, 필요작업시간
출력 : 반환시간,대기시간..
구현된 알고리즘은 FCFS, 선점형 SJF, 비선점형 SJF, Round robin Round Robin은 퀀텀사이즈 크기변화에 따른 반환시간 변화그래프도 출력할수있습니다.
본문내용
단위 프로세스를 클레스로 만들었음.
주석처리는 조금 되어있음.
참고 자료
없음
압축파일 내 파일목록
Dlg.h
MainFrm.h
DlgGraph.h
ReadMe.txt
Scadular.clw
Scadular.cpp
Scadular.dsp
Scadular.dsw
Scadular.h
Scadular.plg
ScadularDoc.cpp
ScadularDoc.h
StdAfx.cpp
StdAfx.h
Scadular.aps
Scadular.rc
Process.h
Dlg.cpp
MainFrm.cpp
DlgReadMe.h
dlgLog.h
dlgLog.cpp
Process.cpp
ScadularView.h
DlgReadMe.cpp
DlgGraph.cpp
resource.h
Scadular.ncb
ScadularView.cpp
Debug
Scadular.opt
res/Scadular.ico
res/Scadular.rc2
res/ScadularDoc.ico
res/Toolbar.b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