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현실적인 아무 재능없이 유튜브로 1억 조회수 달성한 유튜브 성공공식

상업유튜버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3.01.02
최종 저작일
2020.06
20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5,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저는 24살 대학생입니다.

저는 아무것도 없는 노베이스 상태에서 컴퓨터 하나만 가지고 유튜브를 시작해 조회수 1억회를 달성하고 20대 초반에 완전한 경제적 자유는 아니지만 억단위의 수익을 거두면서 풍족한 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누구나 유튜버는 될수있습니다.

채널하나 개설하고 아무 영상하나 올리면 유튜버니까요...

하지만 성공한 유튜버를 꿈꾸신다면 즉 수익을 목적으로 유튜브 라는 선택을 하셨다면 꼭 명심하셔야 하실 부분들이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이 부분을 간과하고 유튜브를 시작하시고 실망하여 유튜브판을 떠나죠

레드오션 레드오션이라고 하지만 흔히 말하는 사이버렉카 채널 국뽕채널들의 월 수입은 몇천만원은 기본이며 억단위를 넘어가는 채널이 수두룩 합니다.

하물며 저조차도 학교를 다니며 부업으로만 한창 월 수입이 1000만원이 넘던 시기도 있었으니까요.

제가 이런 강의를 남들에게 돈주고 파는 이유? 너만 알고있다면 너혼자 독점하고 돈벌수있는데 왜 알려주냐? 생각하실 겁니다 그리고 그 생각이 맞습니다.

사실 저도 현재는 예전만큼의 수입도 조회수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 입니다 소재고갈, 이미지소비... 등등 근데 그러면 뭐합니까??

저는 이미 24살에 할부없이 올현금으로 구매한 BMW 신차를 타고 학교에 등교하며 금전적 여유를 즐기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인생 목표를 설계하고 있죠 이곳에 저의 노하우가 담긴 자료를 공개하는 것도 그 다음 목표를 위한 발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자책은 철저하게 남들보다 특별한 잘난점 없는 평범한 재능밖에 가지지 못한 사람이 유튜브에서 살아남기 위해 할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열심히 1일1 영상을 올려라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주제로 영상을 만들어라 같은 추상적이고 모호한 내용이 아닌 직설적이며 여러분들이 가야할 방향성을 구체적으로 제시합니다.

속는셈 치고 한번 구입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아나요?

저처럼 별 볼일없던 공무원 준비생의 인생이 한순간의 선택으로 드라마틱하게 바뀐것 처럼 여러분들 인생에도 큰 전환점으로 작용할지?

목차

1. 1장 진입장벽의 법칙
2. 2장 지속성의 법칙
3. 3장 영향력의 법칙
4. 4장 대리만족
5. 5장 벤치마킹
6. 6장 해외 레퍼런스
7. 7장 숏폼 콘텐츠
8. 8장 알고리즘은 무엇인가?
9. 9 장 유튜브로 돈을 번다는 것

본문내용

유튜브 구독자수 13만 누적 조회수 1억회 누적 수익 총 2억원 가량을 벌고 찾아낸
현실적인 부의 추월차선
고등학교 시절 무 스펙 무 근본인 나는 뒤늦게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지만 당연히 경쟁에서 뒤쳐지고 말았다. 공무원 시험이 몇 개월 안 남은 시점 어렴풋이 내가 합격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미 느끼고 있었고 나는 그 무렵부터 공무원 학원 아래층 PC방에서 한숨만 내쉬며 앞으로 인생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기 시작했다.

이미 뒤쳐진 상태로 남들의 그림자만 보며 쫓아 가기보다 다른 지름길을 찾기 위해 수 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후 결국 시험이 한달남은 시점 부모님께 유튜브로 생긴 수익 100만원이 들어있는 통장을 내밀며 19살 당시 공무원 시험을 포기하겠다 선언한다.

결국 지금 나는 24살에 유튜브로만 2억원이 넘는 수입을 얻었다. 물론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꿀 수 있는 금액은 아니다.... 세금도 내고 어린 나이의 패기로 많은 소비도 했다.
하지만 내 인생을 완전히 바꿀 수도 있는 남들과 다른 관점을 얻었다.

“최근에 유튜브 조회수 잘 안 나와서 망할 것 같으니까 발악을 하네” 뭐 이런 반응도 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 공무원 시험도 못 붙은 패배자 소리를 듣던 나는 지금현재
할부없이 현금으로 구입한 BMW신차를 타고 학교를 등교하고 욕심 부리지 않는 선에서 마음껏 쇼핑도 하고 시간을 온전히 나에게 투자하고 있다.
내 목표는 공무원 학원 아래층 피시방에서나 지금이나 전혀 변하지 않았다.
남들보다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는 추월차선에 올라타는 것
그리고 나는 항상 그것에 진심이다. 이 글은 남들보다 공부도 뒤쳐지고 재능도 없던 내가 유튜브로 돈을 벌 수 있게 해준 방법을 총 정리 하였으며 부디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1 장 진입장벽의 법칙
유튜브를 시작하며 콘텐츠를 시작할 때 진입장벽에 대해서 생각해봐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튜브를 시작하기위해 콘텐츠를 찾기 시작하고 가장 많은 시간을 이 단계에서 소비하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 단계에서 포기한다.

참고 자료

없음
상업유튜버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현실적인 아무 재능없이 유튜브로 1억 조회수 달성한 유튜브 성공공식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