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일시티 이벤트
  • LF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반도체 & 배터리 취업 한 번에 준비하기_한 권으로 알아보는 합격 스펙 & 채용 과정 준비 노하우

최종합격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7.13
최종 저작일
2022.05
53페이지/파일확장자 어도비 PDF
가격 20,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 가격 할인이 진행중입니다! 빠른 주문으로 할인가에 저의 2년간 대기업 취업 노하우를 확인해보세요! ※

---------------------------------------------

현) 반도체 대기업 SK 하이닉스 엔지니어
인서울 4년제 학사 졸업
졸업 예정자 자격 지원 3개월 간 서류 합격 총 8회
(반도체 대기업 H사, 배터리 대기업 L사, 디스플레이 대기업 L사 포함)
첫 지원, 단기간 반도체 대기업 H사, 배터리 대기업 L사 동시 최종 합격 !!

!! 핵심 노하우 리스트 !!

- 채용 과정에서의 꼭 기억해야 할 기본 원칙
- 반도체/배터리 기업에 도전해야 하는 이유
- 반도체/배터리 기업 최종 합격 스펙 및 구체적인 준비 방법
- 자신의 합격 스펙 활용하는 법
- 반도체/ 배터리 기업 포함 기업 서류 (자기소개서, 이력서) 작성 시 주의할 점, 필수 포함 내용
- 반도체/ 배터리 기업 포함 인적성 / 면접 구체적인 준비 절차

!! 이런 분들은 꼭 구매하세요 !!

1. 반도체, 배터리 분야 대기업에 동시에 합격한 실제 스펙이 궁금하다!
2. 반도체 취업, 배터리 취업, 어떤 합격 스펙이 필요한지 모르겠다!
3. 반도체, 배터리 분야 합격 스펙을 어떻게 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사이트, 세미나 등)
4. 대내 활동으로는 어떻게 반도체, 배터리 취업 관련 경험을 쌓을 수 있을지 알고 싶다!
5. 채용 과정에서 합격 스펙 / 경험을 어떻게 200% 활용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6. 반도체, 배터리 분야를 준비하고 있지만 나에게 부족한 경험들을 찾고 싶다!
7. 자기소개서에 꼭 필요한 내용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
8. 자소서 / 면접 / 인적성 준비에서 가져야 할 마인드를 알고 싶다!
9. 자소서 / 면접 / 인적성을 어떤 단계로 준비해야하는지 알고 싶다!
10. 반도체, 배터리 분야를 선택한 둘 다 준비한 이유를 알고 싶다!

* 이런 분들은 구매하지 마세요 *

1. 엔지니어, R&D 등 이공계 직무 외의 합격을 원하고 있다.
2. 반도체, 배터리 분야에 취업에 전혀 관심이 없다.
3. 이미 충분한 반도체, 배터리 분야 합격 스펙과 준비 방법에 대해 알고 있다.
4. 이미 자신만의 자소서, 면접, 인적성 준비 합격 노하우가 있고 확신이 있다.

---------------------------------------------

코로나가 시작되었을 때, 대학교 3학년이었습니다. 다음 해, 취업을 준비해야 했지만 정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학교, 학점 빼고요. 그 때 시행착오를 겪으며 깨닫고 최종 합격까지 총 '2년' 이라는 긴 시간이 걸렸습니다.

여러분들이 꿈꾸는 반도체, 배터리. 세계적으로 우리나라 제조업의 큰 틀을 담당하고 있는 유망한 두 개의 산업 분야입니다. 그래서 대다수 대학생들이 가고 싶어하는 산업 분야이기도 하죠.

그 분야들의 대기업 *SK하이닉스, LG에너지솔루션* 에 동시에 최종 합격한 저만의 경험을 바탕으로 합격 스펙, 자소서, 인적성, 면접까지 준비 방법과 노하우를 모두 솔직하게 알려 드립니다.

저는 이 책을 읽는 여러분들이 저보다 빠르게 가시길 바라는 마음에 이 전자책을 작성하였습니다. 아무것도 없이 시작해 저도 대기업에 왔으니 여러분들도 제 합격 노하우를 잘 익히신다면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여러분이 원하는 반도체 & 배터리 기업으로의 "성공 취업"을 간절히 기원하겠습니다.

목차

1. 머리말

2. 채용 과정에 임하는 마음가짐

3. 반도체, 배터리 둘 다 선택했던 이유

4. 합격 스펙 준비하기
1) 정량 스펙
(1) 학교, 학점
(2) 전공
(3) 자격증
2) 대내 활동
(1) 학교 수업
(2) 학부 인턴
3) 대외 활동
(1) 공모전 / 대회
(2) 온라인 강의
(3) 박람회 & 세미나
(4) 반도체 공정 실습

5. 자신의 스펙 200% 활용하는 방법

6. 채용 과정 준비하기
1) 서류
(1) 이력서
(2) 자기소개서
2) 인적성
3) 면접

7. 배터리와 반도체 중 반도체를 선택한 솔직한 이유

8. 맺음말
※ 추가자료
1. 합격 자소서
1) SK 하이닉스
2) LG 에너지솔루션
2. 실제 면접 질문 & 답변
1) SK 하이닉스
2) LG 에너지솔루션

본문내용

1. 머리말
2020년 3월, 저는 대학교 공과대학 3학년이었고, 코로나로 개학이 미뤄졌습니다.
‘취업, 어디든 되지 않을까? 내가 갈 데는 어디 하나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며 관련된 깊은 고민을 해보지 않았던 저에게 개학을 미뤄진 시점에 걱정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3학년이고 내년이면 4학년, 근데 난 전혀 취업에 관해 준비된 게 없네..?’ 학교 공부 외에 별다른 스펙이 없었고 그저 되겠지하는 막연함 속에 하루하루 살아왔고, 아무 경험이 없었던 저는 매우 불안했습니다. 이대로 가만히 있는다면, 졸업장 외에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코로나로, 우연히 취업에 대한 생각이 시작되었고 치열한 고민과 경험 끝에 4학년 2학기, 졸업 전 취업을 성공할 수 있었고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큰 2개의 대기업을 동시에 최종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현재는 둘 중, 우리나라 반도체 산업의 대기업인 SK 하이닉스의 신입사원으로 재직하고 있는 중 입니다.

저는 누구나 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취업도 준비를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는 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때가 저에게는 조금 일찍 와, 이렇게 대학교 3학년 때 부터 1년 반이라는 준비 끝에 취업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3학년 시절, 수능을 원하는 만큼 보지 못해 재수를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남들은 다 하는데 나만 나아가지 못한 기분, 사회에서 뒤쳐진 기분, 불안한 마음들을 잘 알고 있었고, 아마 취업에 있어서는 어떻게 하면 되는지 가르쳐주는 사람이 많이 없기에 그 마음은 더 힘들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조금 늦은 것은 아닌가하며 고민하시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더 빨리 가게 도와드리고, 불안함을 덜어드리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 안에 취업 준비를 하며 했던 제 모든 경험, 감정, 지식들을 담으려고 노력했고, 이 책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의 돕고 싶은 마음, 시간을 아껴드리고 싶은 마음도 담았습니다.

참고 자료

없음
최종합격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해당 판매자는 노하우톡 기능을 사용하는 회원입니다.노하우톡
* 노하우톡 기능이란?노하우 자료를 판매하는 회원에게 노하우 컨설팅, 활용방법 등을 1:1 대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반도체 & 배터리 취업 한 번에 준비하기_한 권으로 알아보는 합격 스펙 & 채용 과정 준비 노하우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