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이벤트
  • 파일시티 이벤트
  • 서울좀비 이벤트
  • 탑툰 이벤트
  • 닥터피엘 이벤트
  • 아이템베이 이벤트
  •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방송통신대학교] 인터넷과정보사회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떠우쓰
개인인증판매자스토어
최초 등록일
2022.03.01
최종 저작일
2021.03
3페이지/한글파일 한컴오피스
가격 3,000원 할인쿠폰받기
다운로드
장바구니

소개글

"[방송통신대학교] 인터넷과정보사회 출석수업대체과제물"에 대한 내용입니다.

인터넷과정보사회 출석수업대체과제물은 IT기술에 대한 카테고리를 선택하여 해당 카테고리에 맞는 내용을 조사하여 작성하는 과제입니다.
인터넷 서칭을 참고하여 잘 정리하여 작성하였으며, 해당 과제는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잘 활용하여 좋은 점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서론
2. 본론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코로나19(COVID-19)바이러스가 발생한지 1년이 넘어가는 지금, ‘언택트 시대’라는 말은 이젠 익숙해진 단어가 되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우리 사회는 점점 비대면화가 과속화 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원격 수업, 온라인 쇼핑 등과 같이 우리의 삶의 비대면화는 이미 시작되었고, 4차 산업혁명 기술과의 융합으로 인해 그 속도는 점점 더 빨라질 전망이다. 따라서 이러한 비대면화에 대응하고 미래 신산업을 발굴하기 위한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5G(5세대) 이동통신이 상용화된 이후부터 정부에서는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홀로그램 분야 개발에 적극적인 의지를 보이고 있다.

참고 자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보도자료, “비대면 산업 이끌 실감콘텐츠 제작 지원”, (2020)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2021년KISTEP 미래유망기술 선정에 관한 연구”, (2021.1)
KISTEP, “언택트 시대에 주목해야 할 유망기술은?”, (2020.01.28)
떠우쓰
판매자 유형Bronze개인인증

주의사항

저작권 자료의 정보 및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해피캠퍼스는 보증하지 않으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고객센터의 저작권침해 신고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정책

해피캠퍼스는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아래의 4가지 자료환불 조건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파일오류 중복자료 저작권 없음 설명과 실제 내용 불일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제대로 되지 않거나 파일형식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정상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른 자료와 70% 이상 내용이 일치하는 경우 (중복임을 확인할 수 있는 근거 필요함) 인터넷의 다른 사이트, 연구기관, 학교, 서적 등의 자료를 도용한 경우 자료의 설명과 실제 자료의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런 노하우도 있어요!더보기

찾던 자료가 아닌가요?아래 자료들 중 찾던 자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더보기
최근 본 자료더보기
탑툰 이벤트
[방송통신대학교] 인터넷과정보사회 출석수업대체과제물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
  • 레이어 팝업